티스토리 뷰

 

 

 

즐거운 주말입니다- 다들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시나요?
오늘의 포스팅은 장수만두에서 사온 떡볶이와 쫄면을 요리하려합니다.
전에 포스팅햇던 엄청나게 매운 장수만두집 떡볶이는 화나게 매운맛이였엇죠-
궁금 하신분들은 클릭하셔서 보세요~아래 포스팅 주소를 남겨두겠습니다.

신림맛집 마약떡볶이 장수만두, 괴롭지만 자꾸먹게 되는맛

장수만두집은 만두보다 떡볶이가 정말 유명해서-
많은분들이 찾아오는 그런 맛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포장판매가 되는 특징때문에, 저도 한번 재료를 구입하였습니다.

 

떡볶이의 재료와 쫄면의 재료 1인분씩 구매를 하였어요-
가격은 떡볶이 3000원이고 쫄면은 3500원 입니다

1인분치고는 많은것 같습니다- 이집의 특징인
엄청나게 매운맛의 양념이 떡하니 보이네요. 양도정말 많습니다;;
(설마 저거를 다넣는분은 없으시겠죠??그러다가..정말 죽어요;;;;)

 

뜨거운물에 살짝삶아두는것이 포인트인 쫄면 사리입니다.(금방익거든요)

차가운물에 헹구어 줍니다.

헹궈둔 쫄면은 물기가 빠져야 하니 잠시 이상태로 두었습니다.

 

 

쫄면의 양념과 떡볶이의 양념은 같은 것 이였습니다.
그래서 반찬통에 담아보았는데요- 와.. 양이 참많습니다;;;
2인분의 양념치고는 두고두고 먹을 수 있는 양인것 같습니다.

 

그릇에 쫄면을 넣고 위에 양배추와 당근 그리고 삶은계란 반쪽을 올려두고
매콤한 양념 반수푼을 첨가해  주었습니다.

 

숟가락에 가득묻은 양념을 한입먹자니 두렵고(ㄷㄷㄷ)면에 섞자니
너무 매울것 같아요 ㅠㅠ (전에 제가 이집떡볶이먹고 위가쓰려서 혼낫어요;;)

팍팍 비벼 보았습니다. 그리깔끔한 상태는 아니네요;;;;
색도 그렇게 빨갛지 않아서- 안매워보이네요~
( 반드시 적당량을 넣으셔야 합니다. 먹다가 화낼지도 몰라요)

쫄깃한 면발과 매콤한 양념의 조합이 자꾸먹게되는 맛이네요-
양념을 덜넣어서 별로 안매울줄 알았는데..............
근데도 맵습니다.... 대체양념에 얼만큼의 청량고추장이 들어간걸까요..ㅠ?

도저히 그냥먹을수 없어서 자꾸 자꾸 물을 더해주었습니다;;;;;;
제가 그렇게 매운것을 잘못먹는게 아닌데도 불구하고
이 집양념은 정말 세상최고 매운것 같습니다.(도전해보세요)

물한모금 쫄면 한입 그렇게 어느정도 먹고서, 동생에게 패스했습니다.
동생이 먹다가 화를 냈습니다. 아주 많이요.(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 쫄면에 양념을 넣을때 보통고추장과 이집양념고추장을 섞어써야겠어요

가족들과 함께 매콤하고 맛있는 쫄면 어떠세요~^^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활기찬 월요일 잘 준비하세요
(세상에서 제일 화나는욕이 월요일같은 놈 이라네요.ㅎ)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