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성신여대 맛집 성신여대 술집 생크림 가득 얹은 토스트와 맥주를 - 맥주바켓

 

안녕하세요 윈느에요 오늘도 즐거운 맛집 포스팅입니다~~

처음으로 가본 성신여대를 가보았는데요 즐길거리 볼거리가 참많더라구요

그래서 고민고민하다가, 제가 즐겨찾는 맥주바켓이 여기에도 있어 방문해보았답니다.

제 포스팅을 보시는분들이라면 맥주바켓 포스팅을 종종보셧을거랍니다-

 

 

 

 

 

 

매번 맥주만 셀프로 즐기다가 이번에는 새우샐러드를 시켜보았습니다

안주값도 참저렴해서- 시킬맛이 나더라구여~

 

 

 

 

 

 

양상추와 바삭하게 튀긴 새우 샐러드 소스가 간단히 뿌려져 준비되었어요

바삭바삭한 새우모습이 참 먹음직 스럽네요-

 

 

 

 

 

맥주바켓의 새우는 칵테일 새우인데요 나름 먹을만은 하더라구요

가격이 저렴하니 그것비해 괜찮앗 답니다.

지인이 새우를 좋아해 시켜보앗던 안주엿어요.

 

 

 

 

 

 

맥주안주로 아주좋았던 크리스피 새우 샐러드~

의외로 괜찮은 맛덕분에 맛있게 맥주와 함게 즐겨주었습니다.

 

 

 

 

 

 

 

탑처럼 얹어진 생크림 브래드

 

제가 정말좋아하는 달다구리한 생크림~ 게다가 바삭한 토스트라니

까페에서 친구들와 브런치를 즐기며 시켜먹곤 하였는데-

맥주바켓에 안주메뉴로 있어 맥주와 함께 즐길수 있겟네요-

 

 

 

 

 

 

새우샐러드도 맛있엇지만, 생크림 브래드가 더욱 맘에 들더라구요~

 

 

 

 

 

 

 

 

 

시나몬가루가 뿌려진 생크림 전에 옥탑방 왕자님에서

소주와 생크림을 먹는것을 보고는 한번 먹어보고싶다고 노래를 불럿다죠

이번기회에 맥주와 생크림을 잔뜩 먹을수 있으니 참 좋네요

 

 

 

 

 

 

 

바삭바삭한 브래드를 슥슥 잘라봅니다.

탑처럼 올려진 생크림이 무너지는것이 가슴아프지만

먹기위해서는 어쩔수 없으니까요

 

 

 

 

 

 

 

남자분들이라면, 왜이런거를 먹냐고 하실지 모르겟지만

전 케이크도 참좋아하니까요 ^^ 진득한 생크림과 브래드의 모습이 참잘어울립니다.

맥주 한모금에 생크림 얹은 브래드 먹어주면 정말 행복해지더라구요

저의 개인적인 소견으로 정말 강추 안주엿어요 ㅠ

 

 

 

 

 

 

제가좋아라하는 에딩거 크리스탈과 산미구엘 흑맥주

지인이 좋아하는 삿포로의 모습이에요- 평소 가격이 비싸 먹지못하지만

여기 맥주바켓에서는  저렴하게 먹을수 있으니 즐기게 된답니다.^^

 

 

 

 

 

 

에딩거는 흑맥주만 즐기다가 크리스탈버전으로 마셔보앗는데요

깔끔하고 드라이한 맥주의 맛이 참 좋더라구요~~

여러분도 다음기회에 한번 꼭 드셔보세요^^

 

그리고 여기서 먹고 반하게되었던 산미구엘 흑맥주

어찌나 쌉쌀하고 카라멜향같은 맛이 맛있던지, 정말 제가좋아하는 맥주에요

어떤 흑맥주와는 다른 맛이니- 한번정도 마셔보길 바랍니다.

 

 

 

 

 

 

부드러운 거품과 효모맛은 덜하지만, 깔끔한 맛이 우수한

에딩거 크리스탈  한번쯤 먹어볼만한 맥주라고 생각합니다 ^^

 

오늘도 이렇게 맛있는 안주와 맥주를 즐기게 되었네요

항상 생각하지만- 지친 직장생활에서 제일 기쁜순간이

맥주를 마시는때가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

마지막 하루를 마무리하는 맥주바켓에서의 즐거음 이였답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