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림맛집/보라매맛집/얼큰한 짬뽕과모듬돈까스볶음밥이13,500원이라니?

 

 

오늘도 즐거운 맛집 포스팅입니다. 자주가는 신림에 위치한 맛있는 분식집을 소개할게요

돈까스 볶음밥 짬뽕을 같이먹을수 있는 짬뽕을 품은 돈까스집 소개입니다.

지인의 추천으로 가보았던 곳 인데요- 정말 의외로 저렴하고 맛있어서 만족했어요

그럼 포스팅 시작할게요-

 

 

 

 

 

 

짬뽕을 품은 돈까스집의 메뉴입니다. 보통의 돈까스와 짬뽕가격표를 볼수있는데요

그중 스페셜세트를 주문하여 먹어보려고 합니다. 총 3가지를 선택하여 13,500원!!!

스페셜 세트메뉴의 가격이 정말 착해보입니다-^^

 

 

 

 

 

짬뽕을 품은 돈까스집의 자랑스러운 원산지 표시입니다.

동태포 빼고 국내산을 사용하여 먹거리에 불안한 제마음이 안심되었어요.^^

 

 

 

 

 

 

 바베큐 돈까스와 치즈돈까스 단호박돈까스등이색메뉴도 준비되었어요.

개인적으로 바베큐돈까스와 단호박 돈까스가 참 땡겼답니다. ^^ 

 

 

 

 

 

 

가게 내부에는 테이블이 4개정도 준비되어있습니다. 작은 분식집같은 분위기랍니다.

 

 

 

 

 

같이간 지인과 선택한 메뉴입니다. 볶음밥의 종류와 돈까스의 종류가 많다보니

선택하는데 고민이 많이 되었답니다. 그래도 지인이 좋아하는것과

제가좋아하는것을 선택하다보니- 딱 알맞은 세트메뉴가 완성되었어요.

 

 

 

 

 

 

서비스로 주시는 콜라에요- 느끼한 음식과 탄산음료는 찰떡 궁합이랍니다.

 

 

 

 

 

 

팁을 드리자면 짬뽕의 매운수준을 선택할수있어- 짬뽕을 드시는 분들에게

아주 좋을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강 정도의 매운기가 궁금하네요.^^

매운음식을 잘먹는 지인과 함께 도전해보아야 겟습니다.

 

 

 

 

 

 

 

제일먼저 준비되었던 샐러드와 스프입니다. 샐러드의 소스가 정말 기특하였는데요

포도나 블루베리등의 과일 소스가 상큼하고 맛있었거든요~

직접 만드신것같은 소스 디테일이 저에게 참 맘에들었습니다.

 

 

 

 

 

 

준비된 새우볶음밥 입니다. 새우를 좋아하는 지인때문에 주저없이

새우볶음밥을 주문하였더랬죠- 새우볶음밥의 새우는 칵테일새우를 써주었고

볶음밥에 굴소스를 첨가하여 더욱 풍미가 살았네요

(개인적으로 굴소스 요리할때 참많이쓴답니다)

아주 짜지도않고 간도 적당하니- 제입맛에 참 좋았습니다

 

 

 

 

 

피클과 단무지 김치가 가지런히 준비되었습니다.

피클은 어느 피자집에서 만나던 그아이였답니다.

 

 

 

 

 

주문한 오징어 백짬뽕입니다. 매운것을 잘못먹는 지인때문에

백짬뽕을 주문하였거든요- 매번 짬뽕집에 빨간국물만 먹다가, 투명한 국물이

새롭고  맛있어 보였네요 (회사에서 너무자주 중국집에가요;;)

 

 

 

 

 

 

푸짐하게 해산물과 주인공인 오징어양이 들어가 있네요

많은 건더기들이 아주 먹음직스러워- 평소 가던 중국집과는 달랐답니다.

 

 

 

 

 

 

 

건더기들사이에 뽀얗고 두툼한 면이 발견 되었어요.

일반 중국집 면과는 전혀 달랐답니다. 두툼한 우동 면발이 식감이 좋아보이네요-

면이 두껍다보니 칼국수 같기도 한 느낌이 들었어요-

 

 

 

 

 

 

 

 

 

탱글탱글한 우동면발이 쫄깃한것이 식감이 참좋았네요

맑은 짬뽕국물과 정말 찰떡 궁합 같았어요-

가는 면발보다는 가끔은 쫄깃쫄깃한 맛이 그립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유독 맘에 참 들었답니다.

 

 

 

 

 

제일 기대되었던- 모듬돈까스 입니다.

맨왼쪽이 그냥돈까스 그옆이 나쵸돈까스 그리고 생선돈까스 입니다.

확실히 양도 푸짐하고- 정말 맘에 참 들었습니다~ 돈까스를 좋아하는

지인이 정말 행복해 하였답니다.^^

 

 

 

 

 

 

 

나쵸의 살사소스와 치즈소스가 얹어진 돈까스입니다.

일명 나쵸돈까스라고 불리우더라구요- 오늘의 갑은 나쵸돈까스같아요.ㅎ

 

 

 

 

 

 

 

동태살을 바삭하게 튀긴 생선까스입니다.

생선을 잘못먹는 저도 아주잘먹엇던 생선까스였어요

동태살이라 비린내도 잘 못느꼇으니까요~~ 담백한 맛이였답니다.

 

 

 

 

 

 

야채와 과일을 베이스로 만든 돈까스소스가 찰떡궁합인

짬뽕을 품은 돈까스집의 기본 돈까스입니다.

맛있는 맛집은 돈까스만보아도 안다고 하잖아요.

괜찮은 사이즈의 돈까스와 직접 만든 소스 이점만해도 맘에들었어요.

 

 

 

 

 

 

 

푸짐하게 준비된 짬뽕을품은 돈까스집의 스페셜 세트메뉴입니다.

많은분들이 저희처럼 세트메뉴를 제일 많이 시켜서 드시더라구요~

13,000원의 가격에 여러가지 메뉴를 맛 볼수있으니 참 좋은것 같습니다.

 

 

 

 

 

 

제입맛에 너무 맛있엇던 나쵸 돈까스 였어요- 아무래도 소스맛이

진하다보니- (나쵸소스도좋아하구요) 자꾸자꾸 나쵸돈까스를 먹게되었어요.

나쵸소스를 돈까스위에 뿌리는건, 생각못했거든요~

집에서 돈까스를 구워 나쵸소스를 뿌려서 먹어볼수도 잇을것 같아요.

 

 

 

 

 

 

돈까스의 맛도 참좋았는데요- 고기의 두께가 더욱 제맘에 들더라구요.

다른곳에가면 고기두께를 찾아볼수없는 되직한 튀김옷만 보게되거든요.

그래서 - 튀김옷 두꺼운 돈까스 정말 싫어한답니다.

여기는 소스의맛과 돈까스고기맛이 느껴져 참좋았답니다.

 

 

 

 

 

생선을 잘먹지않는 저도 먹게된 생선까스- 소스와 잘어울렷던

생선까스가 느끼함없이 담백하게 튀겨져 - 맛있었답니다.^^

 

 

 

 

 

 

그렇게 지인과 식사를 마쳤는데요- 왠만하면 잘안남기는 지인인데

이날은, 좀남겼더라구요- 그만큼 양이 푸짐하다는 뜻이랍니다.~

세명이서 먹어도 충분할거 같다고 생각해요 ^^

신림이나 보라매 근처에 오시면, 짬뽕을 품은 돈까스 한번 가보시길바래요.

저렴한가격과 괜찮은 맛에 만족하실거라고 봅니다~

 

 

 

 

주말이라서 그런지- 많은손님들의 방문으로 금방 재료가 똑떨어졌답니다.

그만큼 맛있는 맛집이라고 생각되었어요- 

배달을 윈하시는 분들은 위에 번호를 보시고 주문하면 된답니다.

^^ 그럼오늘도 즐거운 식사 하시길 바랍니다. ~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