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학로술집 술을시키면 오백원을 드리는 독특한 술집

혜화동 190-1번지

 

안녕하세요 윈느에요- 오늘 포스팅하는 대학로 술집은 오픈한지 1개월채 되지않는

아주 따끈한 술집 이였습니다, 그래서그런지 독특한 이벤트가 다양했던 술집이였어요.

그럼 포스팅 시작해 보겠습니다~

 

 

 

 

혜화동 190-1번지의 메뉴판입니다.

제일 주메뉴는 파 소불고기와 통목살 양푼이 김치 찌개였답니다.

그중 저는 통목살 양푼이 김치찌개와 맛있다고 소문난 고갈비를 주문해 보았어요.

 

 

 

 

 

혜화동 190-1번지의 술집 내부입니다. 커다란 창이 있어, 답답하지 않는 실내였어요

저는 어디술집이든 창가자리를 꼭 앉게 되거든요 그쪽자리가 참좋더라구요.

 

 

 

 

 

기본안주로 등장한 계란후라이 입니다. 아 맛잇어 보이는 계란후라이 네요-

요즘 계란을 잘먹지못하여, 더욱 반가웟답니다. 대신 노른자는 싫어요- ㅎ

 

 

 

 

주문 하였던, 고갈비 등장입니다

 

 

 

 

 

 

사이드에 상큼한 레몬과 묵은지를 볶아서 내왔답니다.

상큼한 레몬즙 뿌려 소스에 콕 찍어먹으면 맛잇을것 같네요-

 

 

 

 

 

고갈비 양념에 볶아져서 나온 매콤한 묵은지 입니다.

묵은지와 고갈비를 같이먹으면 비린맛도 줄여주니, 저같이 생선을 잘못먹는 사람에게도 좋을거 같아요.

 

 

 

 

 

 

간장과 매콤한 양념이 베어난 고갈비가, 비릿한 맛도 잡아주며 고소하였답니다.

딱 소주안주와 아주 잘어울리는 고갈비였었습니다.

 

 

 

 

뽀얀 고갈비 살코기 한점들어 소스를 콕찍어 먹으면, 아주 맛있었어요-

 

 

 

 

 

 

등장한 통목살 양푼이 김치찌개입니다, 버섯과 깻잎등 다양한 야채가 올라가 나왓어요.

보통 김치찌개는 김치만 넣어도 시원한 맛이 일품 이잖아요?

거기에 통목살 고기가 들어갔으니 더욱 기대 되었습니다.

 

 

 

 

 

 

 

건더기가 아주 푸짐한- 통목살 김치찌개 제가좋아하는 두부가 잔뜩 들어잇어요-

다른술집, 김치찌개는 왠지 빈약하고 건더기도 잘없고 국물만 잔뜩 ㅠ

그런데 이집은 새로생긴지 얼마 안되서인지, 푸짐하게 통목살 김치찌개가 나오네요

 

 

 

 

 

 

 

 

 

그릇에 가득 두부를 담아담아 소주한잔이랑 먹으면 매콤하고 시원한 김치찌개-

어렷을적, 매콤하게 만들어주던 엄마의 맛같이 맛있었습니다~

매콤한 김치찌개 정말 오랜만에 먹어서 일까요 ㅎ 술안주로 최고네요

 

 

 

 

 

 

 

소주를 주문하면 오백원이 따라온다?

 

네 정말 오백원이 뚜껑에 따라오더라구요- 와 소주뚜껑에 오백원이 빛나고 잇네요-

뭐니뭐니해도 공짜돈이 쏠쏠하잖아요 괜히 용돈 받은거 같구요

이렇게 소주도 할인받아(??)마시고, 모아둔 오백원으로 친구들이랑 게임도

즐길수 있구요 좋은아이템이네요 ^^ 젊으신 사장님만큼 아이디어도

통통 튀시네요 ㅎ 그밖에 여러가지 서프라이즈 이벤트가 준비되었다는데요

 

그것까진. 제가잘몰라서요;;ㅎ 다음에 기회되시면 대학로 술집

혜화동 190-1번지 술집을 가보시는것도 새로운 경험 일것같아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