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방꾸미기 공주캐노피침대로 예쁜방 꾸미기- 인테리어 자취방

 

 

 

오늘도 안녕하신가요~~ 오늘의 포스팅으로 공개하는 제방입니다.+_+!!

저는 현재 아파트에서 혼자살구 있거든요-

그래서 좀넓다싶은 공간에 있다보니, 이것저것 꾸미게 되었답니다.ㅋ

예쁜방을 원하시는분들에게 도움되길 바래요 ㅋ

 

 

 

 

 

 

저희집은 원룸형태가 아닌 투룸 그리고 부엌이 있답니다.ㅋ 큰방은 생활공간

작은방은 드레스룸으로 사용한다지요~ 혼자살게되면서, 아파트를 입주할때

이것저것 이쁘게 꾸미기위해서 미친듯이 인터넷을 뒤졌답니다;;;;

그래서 발견한 이 캐노피침대!!! 매트리스는 집에서 쓰던거구요 틀은 구매하였답니다.ㅋ

가격은 9만원돈 이였어요+_+ 근데도 아주 튼튼하고 아늑한 커텐까지 최고더라구요~

 

 

혼자사는 공간일수록 편히 쉴수 있게 아늑하게 꾸미려 노력한 침대랍니다.ㅋ

 

 

 

 

 

그리고 인터넷사이트에서 구매한, 책상~ 입니다.ㅋ 좀길죠?

제가 일특성상 그리고 채보는것도

고려해서 컴퓨터 책상과 비슷하게 쓰고 잇어요- 요즘 긴 책상이 유행이잖아요?

게다가, 원목 책상이 유행인데요 그중에 제일 강도가 높다는 물푸레 나무 책상을

어렵게어렵게 저렴한 가격으로 웹서핑해서 찾아내었답니다.+_+

가격은 10만원 조금넘는답니다.ㅋ 궁금하신분들은 댓글을 달아주세요~~~

 

 

그리고 참 중요하거 하나!!!!!

바닦은 원래 샛노란 장판이였는데요 너무안맞아서 새것을 다뜯어내고,

데코타일을 붙였답니다~~ 4미터 3.5미터 공간이 꽤크더라구요-

하얀원목스타일의 데코타일을 구입해서 하나하나 붙였답니다.ㅠㅠ

악 힘드럿어요 윽 ㅋㅋㅋㅋㅋㅋㅋㅋ>_<!!!!!!

그래도 하고나니 관리는 힘들지만, 화사하니 이쁘죠..

 

 

벽지는 연보라벽지로 동생과 붙였답니다. 미리풀발라진 벽지로 붙이니까,

금방 붙이고 깔끔하게 정리가 되더라구요 ^^ 가격은 촘비쌋지만요.ㅋ

전 플레인 제품으로 벽지를 썻답니다.

 

 

 

 

 

 

 

그리고 이사진은 작년 겨울에 꾸민 제방입니다.ㅋ 여러가지 좀 늘엇죠??ㅋ

겨울이라서 춥다보니, 커튼도 달고- 따뜻한 러그도 깔아주고요~

선물받은 하늘색책상도 잘어울리네요 +_+ㅋ

새아파트라서, 새집증후군으로 고생은좀 햇답니다.ㅋ ㅠ

그럼 오늘의 포스팅을 마칠게요  ^^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