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있는 도시락 집에서 도시락싸기 / 나물반찬 도시락

 

 

 

도시락 싸는 많은 포스팅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저도 이번에 도시락싸는 포스팅을 해보려합니다.

아무래도 자취생이다보니, 직접먹을 도시락을 싸게 되는데요-  직장을 다니면서  평소에 싸게되는

도시락을 오늘 공개해 보려 합니다. ㅎ 이쁘게는 못싸지만, 그래도 먹음직스러운 도시락이랍니다.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도시락통을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평소 먹는양이 많지않아서

작은 사이즈의 곰돌이 핑크 도시락통을 구매하였답니다.ㅎ

 

 

 

 

도시락통을 오픈해보았습니다, 오색가지 나물과 밥이 나오죠? 사실, 나물을 도시락 싸다니

의외라고 하실지도 모르지만, 저는 나물과 야채등이 제일제일 좋아하는 식단이랍니다.>_<

 

 

 

 

고슬고슬한 밥과 반찬을 간략하게 담아보았는데요, 참 먹음직스럽네요 ㅎ

저는 분할된 도시락통은 별로 안좋아해서, 나눠지지않는 도시락통을 구매했어요

나눠져있으면 좋아하는반찬을 양껏 담을수가 없거든요.

 

 

 

 

 

 

나물반찬의 모습인데요. 우엉조림과 감자볶음 그리고 시금치와 숙주나물무침이 담겨있어요.

보통 도시락에 소세지와 고기 돈까스가 주메뉴 잖아요? 근데, 점점 나이들수록

신선한 야채의 맛이 반찬으로 참좋더라구요 그래서 나물가득 담겨진 도시락이 좋았답니다.

 

 

오늘 5월5일 어린이 날인데요- 가족끼 봄햇살가득 만끽하며 건강에 좋고 맛도좋은

신선한 야채가 가득한 도시락 어떠신가요? 치킨과 돈까스 등 느끼한 식품은

아이들에게 좋지않으니까요- 이렇게 야채를 자주 먹다보면,

아이들의 혀도 재료 본질의맛에 익숙해진다고 하답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