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림맛집  피부좋아지는 음식 영양가득한, 한방소스민물장어구이 



 


자양강장제로 유명한 장어구이- 신림에 위치한 한방장어구이 집을 방문햇어요-

스테미너음식 장어이지만, 단백질이 풍부하여 피부도 투명하고 탄력있게 만들어주는 음식이랍니다.

 

 


한방장어구이 내부의 모습인데요 실내는 방과 식탁으로 준비되어있습니다. 

제가 저녁시간에 방문하였는데요 금새 자리가 가득 차더라구요 -



 

 

한방소스민물장어구이의 메뉴판이에요- 세트로 민물장어와 산꼼장어를 시켜보려합니다.

식사는 간단하게 뚝배기 김치찜으로 골랏어요 - 얼마나 맛있을지 기대되었습니다.


 


저렴한 메뉴도 준비되어있어, 주머니사정이 여의치 않는 부들에게도 좋을거 같아요.


 

장어구이에서 빼먹을수없는 생강과 마늘 고추절임이 등장합니다.



야채로 오이와 당근 절임 깻잎 소스들이 기본으로 세팅되었습니다.


 

싱싱한 깻잎과 상추등이 준비되었습니다. 


 

주문한 산꼼장어가 먼저 준비되었습니다. 


 

매콤한양념이 돋보이는 산꼼장어의 모습이 참 먹음직 스러워요 :)


 

그리고 , 장어탕도 준비되었어요-  



 

장어탕안에 시래기가 가득 들어있고 맛또한 구수하여 맛있게 먹어주었답니다.


 


매콤한양념의 산꼼장어와 버섯을 올려주고- 익기만을 기다린답니다+_+

매콤한 양념의 꼼장어가  익어가는 향이 예술이에요



 

그렇게 기다린뒤, 다익은산꼼장어가 아주 먹음직스럽습니다. >_<

지인과 셋이 방문했는데 정말 말없이 산꼼장어만 지켜보았답니다.(배가너무고팟거든요 ㅠ)


 

한방갈색소스에 콬 찍어서 먹어주면 쫄깃한 꼼장어가 아주 맛있어요



 

깻잎과 상추 생강 절인고추버섯을 곁들여 싸서 먹으면 더욱 맛있는 꼼장어~

전 이날 꼼장어를 처음먹었는데요- 질감도 쫄깃하고 맛도 씹을수록 고소해서 아주 맛있네요.


 

 

한방 갈색소스와 꼼장어와 아주 잘어울리네요 사실 이소스는 장어랑 더 어울리기도해요-


 

그리고 장어가 나오기전 상차림의 모습입니다 +_+ 절임야채류와 역시나 준비되는 장어탕

풋콩과 장어 뼈도 함께 준비된답니다.



 

이날 처음먹게되었던 장어뼈튀김. 맛은 저에게 별로였지만 다른지인들은 맛있게 먹더군요-

이게그렇게 몸에좋다면서요 ㅎㅎㅎ 몸에좋은건 제입맛에 안맞나봐요 ㅜㅎ

 

 


바글바글 끓어가는 장어탕이 맛깔나보입니다.



 


그리고 준비된 장어한판~~ 끼열- 너무 먹음직스러워요 - 

나란히~나란히~ 나란히 라는 음악이 생각납니다.ㅎ 





장어양념구이와 장어소금구이가 준비되었는데요- 노를노릇 구워진 장어가 참 이쁘네요

장어는 뭐니뭐니해도 육질이죠- 입에넣으면 씹히는 식감이 좋은 장어가 전좋더라구요

부스러지는 장어는 시러요  



 

 

양념안된 장어구이를 골라 먹어보았는데요- 식감도 좋고 살도 탱탱하니,

장어를 참좋아하는 저에게 딱좋았어요.


 


장어는 뭐니뭐니해도 꼬리라죠? ㅎ 지인 둘을 냅두고 냅다 꼬리를 집어서 먹어보려합니다.ㅎ

과학적근거로는 꼬리부분이 영양가가 높다거나 그러진않는데요- 괜히 기분상 그렇게 느껴지네요.



 

푸릇푸릇 깻잎과 절인깻잎 부추무침과 장어를 넣고 싸먹어주었습니다.

느끼할수있는 장어구이가 부추와 절인깻잎으로 절묘하게 어우러지는 맛입니다.

저는 생강보다는 부추나 야채와 같이먹는게 본질의 맛을 느끼기 



 


노릇하게 구워지느 장어구이를 한방소스에 찍어서 먹어주면 그맛이 환상이였습니다.



 

밥한술떠서, 양념된 장어구이와 부추를 얹어 먹어주면- 장어초밥같았어요 (푸헐;;)

스시집에 가면 꼭먹게 되는 장어초밥 오늘 여기서 실컷 밥과 장어도 즐겨주었답니다.


 

장어를 실컷 먹어줄때쯤 뚝배기 김치찜이 등장합니다. 장어만 먹으면 배가 안차기 때문에 식사는 필수죠~

매콤하니 묵은지로 끓여낸 뚝배기 김치찜이 먹음직 스러워요


 

욕심쟁이처럼 가득떠봅니다.ㅎ 묵은지로 끓여낸 김치찜은 참 맛있는거 같아요-



 


밥한술가득떠서 김치와 통통한 돼지고기를 얹어서 한입 먹어주면 밥한공기 곰새 뚝딱이에요




밥에 김치를 돌돌돌 말아서 쏙하고 먹어주면  더욱 맛좋은 뚝배기 김치찜-

이날 장어도 맛있게 즐겨주었지만, 김치찜도 아주 맛있엇기때문에 식사용으로 강력추천입니다.:D




신림역 인근에서 맛있는 장어구이집을 드시고 싶다면, 한방소스 민물장어집을 추천합니다.

다들 맛있는 장어구이로 예쁜피부도 만드셔요-(전다음날 피부가좋아서 너무행복했어요)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