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야식추천 피자헛의 치즈크러스트 더블바베큐 피자 그리고 진한 에멘탈치즈소스

야식의 친구 피자헛의 더블크러스트 비프피자를 포스팅 해볼게요-

밤이나 새벽에 이포스팅을 보신다면, 피자의 유혹을 못이길거라 생각됩니다.^^

 

 

딩동- 이제막 도착한 피자헛의 치즈크러스트 더블바베큐 랍니다.

패밀리 사이즈로, 동생과 둘이먹기에 아주 푸짐한 양이였어요.

 

 

저는이날 치즈크러스트 피자를 처음먹어봤는데요- 정말 맛있고 먹기시른 가장자리를

제일 신나게 먹어준거 같았어요- 푸짐해 보이는 가장자리의 자태가 보이시나요?

 

 

예전의 피자헛은 짜고 토핑도 별로였는데,요즘에는 리뉴얼에 리뉴얼을 거듭하여

토핑의 종류와 씹히는 질감도 좋아진것 같아요>_<!!

 

 

실했던 바베큐고기의 자태입니다. 바베큐 소스향이 가득나는 식감의 고기였어요

 

 

두근거리며, 한조각을 들어보았습니다.

 

 

그리고 추가로 주문했던 에멘탈 치즈소스!!!! 전에 에멘탈 치즈소스와 함께 크림치킨피자를 리뷰했었는데요-

그때 너무 맛있게 이소스와 피자를 즐겼기에- 오늘도 같이 찍어서 먹어주려합니다.(추가할시천원정도합니다)

 

 

진하고 구수한 에멘탈치즈향이 가득 풍겼어요- 그냥먹어도 맛있는 피자를

에멘탈 치즈소스와 함께 즐겨주면, 더욱 환상적이였답니다.

강추해요!!이소스 타 치즈소스와는 아주달라요~

 

 

신나게 먹어주다가 에멘탈 치즈소스를 쿡찍어먹어줍니다.

진하디 진하고 약간 구린내나는 치즈소스가 피자와 아주절묘해요~

 

 

맛있게 먹은뒤 가장자리 치즈부분에도 에멘탈 치즈소스를 찍어서 먹어주었어요-

쫄깃한 치즈와 찐한 에멘탈소스가 어우러져 아주맛있었습니다.

 

 

피자의 가장자리를 한입 먹은모습인데요- 안에 쫀득한 치즈가 보이시죠?

치즈크러스트 너무맛있는거같아요 ㅠ 하악 (또먹고싶어지네요...ㅜ)

 

 

피자의 가장자리부분이 치즈가 주욱 주욱 늘어납니다- 가장자리는 반드시

따끈할때 먹어야 맛있더라구요 ㅠ 탄성있게 늘어나는 치즈가 참먹음직 스럽네요.

 

 

이렇게 야밤에 동생과함께 피자로 야식을 즐겨주었습니다.

이러면서 대체..언제 살을뺄라는지..하하하하;;;

다들 야식에 피자한판 어떠세요~~ 이왕 드시는거 치즈크러스트 추천합니다.

(저와함께 군살이 피둥피둥 오르는 경험을 하시게됩니다. 하하)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