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덕원맛집 외갓집 숯불구이 회식자리로 안성맞춤!

저번에 직원전체회식자리가 있었는데요  회사인근 인덕원역근처 외갓집이라는 식당을 방문했어요-

그럼 인덕원맛집 외갓집 숯불구이 회식자리로 안성맞춤! 포스팅 시작해볼게요

 

 

외갓집에서 준비된 간단한 밑반찬 겉절입니다.

아작아작 새콤매콤 하겟어요+_+

 


먼저 양파 절임이 간단하게 등장했구요~


 

시원한 물김치의 모습도 눈에 들어 오네요. +_+




 그리고  양념게장이 준비됩니다.



보들보들 연두부도 준비되었어요. 


 

갈비가 석쇠에 올려졌습니다.


 

외갓집 갈비살이  두툼하더라구요~ 갈비짝도 넙대대하구요

그래서 그런지 구우면 육즙이 자르르 흐를것만 같아요~캬


 

기름장에 마늘도 준비되었습니다. 기름장에 구운 마늘 참 맛있어요~



대망의 갈비살이 좔좔윤기가 나며 구워졌어요 갈비짝이 넓어서 자르는데도 

힘이 들더라구요 ㅠ 그래두 먹음직스러운 갈비살이 사랑스러워요 +_+

외갓집에 갈비살이 두툼해서 입안에 육즙이 환상적이더라구요- 그리고 양념또한

달달해서 아이들먹기 좋은 갈비같아요-



그리고 잘구워진 갈비뼈+_+!!! 전 회식자리임에도 불구하고

갈비뼈에 붙은살을 발라 먹엇답니다- (응햐햐햐) 



 

회식의 묘미는 마음껏 먹고싶은 것을 주문하는것이지요!!!

(저희회사사람들은 전체회식날 눈치안보고 마음껏시킨답니다. ㅋ)

그래서 저희도 갈비살을 즐기고 난후 삼겹살을 주문햇어요


 

 

노릇노릇 구워지는 삼겹살의 자태를 보니, 갈비를 뱃속가득 집어넣었는데도

또 먹고싶어지는 이기분은;;먼가여...제배에 머가들은건가여.ㅎㅎ


 

묵은김치도 불판에 올려서 자글자글 구워봅니다.


 

열심히 삼겹살을 잘라주고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가고있어요-

외갓집의 갈비도 갈비나름 매력이 있지만, 전개인적으로 삼겹살이 아주최고라고 생각해요-

생고기 이기도하고, 두툼하고 신선해 상태가 좋더라구요~


 

삼겹살을 마음껏즐기고서- 식사겸 주문한 랭면랭면~물랭면 입니다.


 

고기먹고 난후의 물냉면은 정말 맛있죠? 느끼한 입도 씻어주고-

새콤달콤 육수에 쫄깃한 면발도 맛있구요 ㅠ 너무좋아하는 물냉면이에요

함흥냉면에서 나오는 얇은면발의 물냉면 참좋답니다~



 

고기와 물냉면을 함께 먹어주기도 했어요- 체인점인 육쌈냉며 버전 이네요.

육쌈냉면 넘좋아해서 여름에 매번 갓더랫죠-ㅎ 이제 날씨도 따뜻해서 

육쌈냉면을 즐겁게 즐길수 있겟네요~~



회식자리에서 빠질수없는 랜덤~~게임 ㅋㅋㅋ 저희직원들은 나이들이 제또래 혹은 어려서

윗분들은 따로 술드시며 노시고 저희들 저희끼리 랜덤게임을 하며 술을 즐긴답니다.

아- 랜덤게임을 하니까 술을 한입 두입 세입 자꾸 술술 들어가네요.ㅎ


저위에 사진은 회사동료가 바들바들 손을떨며 일명 타이타닉 놀이를 하고있답니다.ㅎ

타이타닉 게임 아시죠? 맥주를 따른잔안에 소주잔을 넣어 동동띄운뒤 소주를 

돌아가면서 부어주는 게임이에요- 붓다가 소주잔이 입수해버리면 그사람이 당첨!!!

폭탄주를 마시게되는거죠-ㅎ 많은분들이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우훗~


인덕원맛집 외갓집!!숯불구이 회식자리로 아주아주 강추합니다.

홀도넓고  룸처럼 방도있는 곳이라서, 많은인원 분들이 드실수 있더라구요~

그럼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윈느였습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