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윈느에요~~ 즐거운 봄봄 봄 주말이되면 너무행복해져요-

매일 토일토일토일 이렇게는 안되나요 ㅎㅎㅎㅎ>_<;;

오늘은 지인과 함께 방문한 풍천민물장어 입니다~ 장어 구이 좋아하시나요?

전 장어를 도시락싸갈정도로 자주먹고 좋아했답니다.ㅎ 예전집이 파주 문산근처여서요

 

 

풍천민물장어 직판장 도소매전문점이랍니다.

위치는 신도림 2번출구 코오롱아파트 지하에 위치하였어요~

 

 

깔끔하고 정갈한 내부입니다-  오늘일찍찾았기에 손님이 그리없었어요~

 

 

테이블에 풍천장어 구이와 먹는방법이 적혀있습니다.ㅎ

셀프로 구워야하기에 이집 주인의 친절한 배려가 돋보이네요

 

 

기본반찬입니다. 새콤한 양파피클절임과 절인깻잎 야채 쌈장이 준비되었어요.

 

 

집에서 한번쯤만들어보고싶은 피클 무초절임+_+ 이집은 직접 담그시는지

아주 새콤달콤 맛이 좋았어요

 

 

독소를빼준다는 부추와 소화에 도움되는 양배추입니다.

간간하게 양념을 해주셧어요-

 

 

마늘과 고추 생강이 준비되었어요-

작은 고추의 맛이 아주좋아서 장어와 함께 즐겻답니다.

 

 

굵은소금과 갈색소스도 세팅해주엇어요

 

 

질좋은 숯이 준비되었습니다.

 

 

 

깨끗하게 관리된 석쇠판을 올리고서-

 

 

장어를 주문하며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이집의 무한리필의 매력 추어탕입니다. 

 

 

김치 찜인데요- 이것도 무한으로 제공되는 애랍니다.

 

 

이집의 특별한 소스 고추장양념인데요- 전 많은 장어집중에 이게참 독특했어요-

맛은 고추장과 강된장의 맛이고 달달하며 매운 매콤한 소스였답니다.

얘가 왜 준비되었는지 나중에설명해드릴게요!!

 

 

기본제공되는 반찬들이 준비되고

 

 

신선한 장어를 올려줍니다. 학-;; 잠시동안 장어꼬리가 파닥파닥 움직여요+_+꺅

정말 그정도로 신선하다는 거겟죠? ㅠ 미안장어야..

두터운 가래떡과 시샤모 장어가 준비되었습니다.

 

 

귀여운 시사모~ 제가 조금만 비린내나면 먹지못해서 시샤모는 못먹엇네요.ㅠ

 

 

실한 풍천민물장어의 자태가 좋아보이네요 +_+

 

 

지글지글 익어가는 풍천민물장어 입니다.

노릇노릇하게 앞뒤가 구워질즘에 잘라주어야해요

장어는 남자의 정력과 여자의 피부도 참좋은 스태미너식품!!

 

 

풍천장어를 잘라주어 이렇게 세워주세요-ㅎ

그래야 노릇노릇 익은 장어를 즐길수 있다는 이집의 비법이라네요.

 

 

 

반질반질한 장어의 기름과 육질이 돋보이네요+_+

이맛있는 장어를 못먹는 사람이 있다니.. 슬픕니다.ㅎㅎㅎ

꼬들꼬들 익어가는 장어살이 즐거워 보여요~~

 

 

 

절인깻잎과 생강 마늘을 얹고 소스도 찍어서

한입 싸먹으면 궁극의 장어의 맛을 느낄수 있어요

 

 

 

갈색소스에 콕찍어 먹어도 맛있고,

 

 

 

바글바글 익어가는 고추장양념에 찍어도 매콤하니 맛있고-

장어의 사이드 메뉴와 함께 즐겨도 무방하답니다.ㅎ

(자취하는중이라서 인지 김치만보면 기겁합니다.ㅠㅠㅠ너무많이먹거든요)

 

 

 

오늘등장한 가래떡을 썰어 고추장양념에 퐁당퐁당 넣어주면 맛있는 떡볶이가 완성됩니다.

양념과 가래떡도 무한제공 하신다는 친절한 사장님의 말씀+_+

한동안 떡볶이먹고싶었는데, 즐겁게 가래떡볶이를 즐겼어요-

 

노릇노릇 잘익은 시사모의 자태입니다.

 

 

지인이 먹고있던 시사모의 모습이 보기에는 참맛나보이네요

(저는 ㅠ시사모를 못즐겻지만 담에즐기겟어요!!)

식사도 할수있엇지만, 이미 배가 가득차서 더이상 못먹었답니다.ㅎ

 

지인과 제가 먹은건 풍천장어 한판이였어요 - 식사류도 다양한 메뉴가제공됩니다.

2인치고는 아주저렴한 가격으로 장어를 즐길수 있어서 - 이집을 종종찾을것 같아요

지인에게 옮은 감기때문에 계속 콜록댔는데, 장어먹구 얼른 감기가 떨어지길바랍니다ㅠ

오늘 가족과함께 근사하게 스테미너 식품 장어를 즐기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을 마칠게요 좋은하루보내세요~윈느였습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