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불금 불금 오늘도 즐거운 불금이에요 - 다들 어디놀러가실지 정하셨나요?ㅎ

여자 이웃분들에게 적극적극 추천하는 부천대 인근 100%초콜릿까페!!!

초콜렛을 사랑하고 즐겨드시는 분들이라면, 여기를 강력추천합니다~+_+

저도 초코를 좋아하는 초코홀릭인데요 (다크로좋아한다는.ㅎ)

아는지인의 소개로 가게된 100%초콜릿 까페는 정말로 다양한 메뉴에 기겁한답니다.ㅎ

 

 

실내의 느낌이 여자들만올거같은 샤방한 분위기가아닌,

빈티지하고 그루브한 느낌입니다. 오래된 낡은의자와 상들.ㅋㅋ정말빈티지에요

 

 

빼곡히 무언가 잡동사리가 많은 초콜릿까페 인데요- 나름 독특하고 괜찮네요.ㅋ

 

 

초콜릿까페의 입구모습입니다.ㅎ 저기저 안락의자 앉아보고싶은데

못앉아서 아쉽네요 ㅎㅎ(집에안락의자사고파요!!!)

 

 

100%초콜릿의 이색 메뉴들의 모습인데요- 아주독특한 메뉴가 많아서 눈이 호강햇어요

 

 

초콜릿으로 정말 많은메뉴가 준비되어- 고르시는데 애먹을 수도있어요-

소문에 의하면 이집의 수제 티라미스가 최고라더라구요-ㅎ

 

그리고 몇가지 추가할수있는  토핑과 초콜릿숟가락.ㅋ

아우 앙증맞은게 먹기아까울거같아요.ㅎ

 

 

좌석마다 진실게임을 할수있는 놀이기구가 있어요 ㅎ

 

 

지인과 고민과 고민긑에 초콜릿와플을 주문해보았어요-

커다란 아이스크림 2스쿱이구요, 바나나 딸기 아몬드 슈가파우더가 가득올라가있네요+_+

 

 

쫀득한 초콜릿에 코팅한 와플 하악 ㅎㅎㅎ 포스팅하다보니 또먹고싶어요-

 

 

아이스크림이 빠지면 무효무효무효 입니다.ㅎㅎ 아이스크림 꼭있어야해요+_+

딸기와 바나나는 초콜렛과 정말잘어울리는 과일인거같아요 ㅎ 달달해서 더욱맛나다는.

 

 

와플 2개짜리를 주문하였는데여- 가격은 8000원입니다.

지인이 성큼성큼 와플을 잘라주구 있어요-

 

 

와플한조각과 아이스크림을 올려서 한입먹으면

시원하고 달달하고 찐한초콜릿과 쫄깃한 와플을 즐길수 있어요

아 환상이야 >_<♡

 

 

지인과 함께먹을 초콜릿 스푼과 아메리카노입니다.ㅎ

뭔가 입구부분이 초콜릿이여서 더욱 맛있어보이네요.ㅎ

 

 

 

시원한 아메리카노가 달디단 초콜렛을 중화시켜줍니다.ㅎ

이날꽤 더웠기에 얼음동동 아메리카노가 반가웠어요.

(저는 아메리카노를 못먹어요 ㅠ 예전엔즐겼는데 이제 먹으면..심장이 두근두근 콩닥콩닥

손이 바들바들 하늘이 노래지고..흑흑.ㅠㅠㅠㅠㅠ술취한것보다 더안좋은상태가 되네요 )

 

 

아까말햇던 그 초콜릿스푼이 등장하였어요- +_+한입베어먹으면 단맛이 확퍼질거같은

집에다가 100개는 쟁여놓고 싶은 초콜릿 스푼이네요 ㅎ

 

 

 

이렇게 아이스크림을 퍼서 고대로 입속에 와그작.ㅋㅋㅋ

초콜릿과 아이스크림의 찰떡궁합-

 

 

 

 

 

그렇게 실컷 먹다가 초콜릿까페 나무가이뻐서 찍어보았습니다.ㅎ

디저트까페 한번가면, 정말 2~3키로는 쪄서오는거 같아요 ㅠ

초콜릿 정말 좋아하는 저로선 이날 너무행복해서 싱글벙글 이였네요 ㅎ

 

 

얻어먹은 지인에게 감사를 표합니다. 사랑해요 언니.♡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보내시구요-

부천인근에 오신다면 부천대 근처 100%초콜릿까페 적극추천합니다.

지도는 아래첨부하니 참고해주세요.ㅎ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