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벌써 어느새 목요일이네요- 다들 좋은하루보내시나요?

오늘의 포스팅은 신림맛집 경성양꼬치 쫀득한 양고기입니다.

맛있게 보시고 오늘저녁에 양고기추천해요 ^^

 

 

질좋은 숯입니다. 고기를 굽는집의 숯의 퀄리티는 아주중요하죠?ㅎ

 

 

양고기 먹는곳에서 나오는 쯔란입니다. 구운양꼬치에 쯔란을 찍어먹으면-

아주아주 맛있고 향도 좋거든요 ^-^

 

 

 

간단한 반찬들이 준비됩니다.  양파절임 짜샤이 볶은땅콩 무생채 예요.

 

 

 

 

 

 

이집의 양고기는 고기가 참 두툼한것이

먹기 좋아보이네요+_+ 어느안좋은 양고기집은 짜잘한 고기를 양꼬치에 꽂아서

내오거든요 ㅠㅠ 고기육즙이 안느껴져서 정말 안타까워요~

 

 

 

기본적으로 나오는 계란탕이에요-

양고기집에 종종 계란탕이나오는데 거기들어간 계란이 아주부드러워서

집에서 만들어먹고 싶을정도에요+_+

 

 

 

지글지글 고기가 아주잘 익어갑니다. ㅎ 노릇노릇한것이

입에 넣어주면 아주 고소할거 같아요- 드실때 꼬치를 조심해주세요.ㅎ

안그러면 데여서  먹기 괴로워질수 있답니다.ㅎ

 

 

양꼬치를 쯔란에 톡찍어서  맥주와 함께 즐겨주면, 행복한 맛이에요

사실이날 , 다른걸 먹구 왔기에- 별로먹질못했어요 ㅠㅠ

그래서 지금생각하면 참아쉽네요 흑흑.ㅎㅎ

 

 

양고기는 칼로리가 적고 콜레스테롤이 낮아 여자들이 즐기기 딱좋은 다이어트식품이랍니다.

그래서 저도 고기는 꼭 양고기를 먹을거에요 +_+ (끝나지않는 다이어트욕심.ㅋ)

오늘도 맛있는 식사하시구 즐거운 하루되세요~~~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