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안양맛집 뼈해장국이 최고 맛있는 꿀꿀이 해장국 입니다.

이날 아버지의추천으로 여기서 가족끼리 식사하였는데요- 정말 맛있고 좋더라구요 ^^

 

 

간단하게 내부와 가격표 입니다. 인덕원역 인근 골목에 위치한데요-

맛있는 집답게 늦은시간에 사람들이 모여있습니다. 위치가 안쪽이라서 사람이 별로없을지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 은근 많아서 깜짝놀랏어요 ^^

 

간단하게 기본찬들 이에요- 깍두기와 김치는 바로바로 그날 담그시는 것같아요-

사실 이날 여기 깍두기가 정말 시원하고 맛잇더라구요~

알고보니 제주도에서 직접 무를 공수하셔서 담그신다고 하셨답니다.

 

 

그리고 등장한 중사이즈의 감자 뼈해장국의 등장입니다. 양이정말 푸짐하죠

 

 

양념된 고기와 우거지 팽이버섯이 들어가잇어요-

 

 

제가좋아하는 익힌 감자도 있네요 :) 뼈해장국에 제일사랑스러운 감자랍니다.

 

 

바글바글 끓구 있는 뼈해장국이 맛있어보이죠-

저는 저 우거지도 참좋아해서- 어렸을때부터 어머니가 종종 국끓여주셧엇어요

(나름입맛이 토속적이랍니다.ㅎ)

 

(제가 포스팅한다니까 친히 들고계셔주셧네요 ㅎ)

 

감자와 뼈에 다닥다닥 붙은 고기가 먹음직스러워요-

감자는 미리익혀서 넣어나오기때문에 으스러지지않아 국물이 깔끔햇어요

(어떤곳보면 감자가 다으스러져서 싫더라구요;;)

 

 

간장와사비에 살코기를 발라 콕찍어서 먹어주면 맛좋아요

 

 

내사랑 우거지우거지우거지~~~~>_< 잘익은 우거지 한입 호로록 먹으면

부드러운 식감이 제입을 즐겁게 해줍니다.

 

 

건져도 건져도 나오는 실한 고기들 ~

 

 

윤기자르르 흐르는 고기육질이 냄새도안나고 쫄깃해요:)

 

 

푹익은 감자한입이랑 국물떠서 먹으면, 최고에요-

 

 

마지막으로 등장한 볶음밥입니다- 뼈해장국에 볶음밥이 빠지면 섭섭하잖아요-

고슬고슬 볶은밥에, 자글자글 김가루 뿌려주면, 금상첨화~^^

 

 

약간은 싱겁다하여 아버지가 숭텅숭텅 김치를 썰어넣으셧어요-

김치한입과 볶음밥 아주 맛잇네요 ^-^

오늘도 가족과함께 즐겁고 맛있는 한끼 식사를 하였습니다.

즐거운 주말 가족과함께 맛있는밥 드시고 행복하길  바랄게요:D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