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윈느입니다~

오늘은 저희집농장에서 가져온 오리알을 보여드리려구요.~

아버지께서 소나무농장을 하셔요, 근데 요즘 취미로 오리와 닭몇마리를 키우시거든요-

그런데 키운지 얼마안대서 얘네가 알을낳더라구요~~ㅎ+_+!!!

 

 

하나가져와밨어요 ㅎ 유정란이여서 영양이 아주아주 풍부한 오리알이랍니다.ㅎ

사실 저기금가있는게 깨서 후라이를 하려는데 껍질이 워낙 단단해서 안부서지더라구요-

 

 

힘들게 껍질을 뜯어내서(??) 후라이팬에 후라이해보았어요-

보통계란보다 1.5배가 커서 후라이도 크게되었네요

 

 

노른자가 정말 실하죠? 탱탱한게 절대안터지더라구요~~

계란의 노른자와는 다르게 정말 싱싱해 보여서 정말 먹음직 스러웠어요~

색도 노랗디 노란색이구요 맑아보이는 친환경 오리알이네요 ~

 

 

햄과함께 부쳐낸 오리알 후라이의 노른자를 터트려보았어요-

맛이 조금더 진하고 고소한맛이 강하다고 할까요? 아주 신선한 맛이여서 생으로도 좋겟구나 싶더라구요

노른자의 양이많아서 풀어낸 노른자에 햄을 찍어 먹어주었어요 >_< 음맛잇다~

쉽게 접하기 힘든 친환경 오리알 후라이- 친한 이웃분들에게 이맛을 전해주고자, 보내주고싶네요~~

단단한 오리알 껍질때문에 쉽게깨지지는 않을것 같아요 ^^ㅎ

 

이렇게 저희집 냉장고에는 오리알이 가득가득 하답니다.ㅎ

(저는 농장에안살고 근처 아파트에산답니다;ㅎㅎㅎ)

다음에 저희집 농장도 포스팅해볼게요 :)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