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윈느입니다~ 오늘도 맛잇는 맛집을 찾았답니다.ㅎ

요새 바쁘다보니, 맛집리뷰만 줄창하게되네요 ㅎ^^

오늘도 즐거운 금요일입니다. ㅠ 아이제는 술끊어야 겟어여`~~

배만 피둥피둥 살이 찌다보니 ㅠ스트레스 받네여 흑흑.

 

지인과 함께 방문한 "오라이 숯불갈비" 집입니다 범계역 광장에 위치한 술집이에요-

 

 

간단한 가격표입니다. 지인과저는 둘이기때문에 돼지불갈비 1근만 시켯습니다.ㅎ

 

 

오라이 숯불갈비 먹는방법이 빼곡하게 적혀있네요 -

사실 이날 이걸 진작에 밨어야했는데 못보고 그냥구워먹엇거든요;;

 

 

닭고기보다는 돼지고기가 땡기는 날이라서 양념 돼지고기를 얹어주고

빠르게 셋팅이 되었어요~ 아무래도 회전율이 빠르다보니 그런것같아요 ㅎ

(오늘도 빠르게 소주한잔 셋팅완료)

 

 

간장+양파절임

 

 

매콤한 양념도 완료 

 

 

 

숯불에 돼지고기를 구우니 향이참좋네요

 

 

숨풍숨풍 잘라줍니다. 돼기고기구이 집을 가면 매번, 가위질하는게 불편해요 ㅠ

그래도 여기는 직원분이 잘라주어서 수월하게 즐길수 있습니다.

그냥구워먹다가, 이집의 설명대로 먹어보았습니다.

 

 

어느정도 고기가 익힐때쯤 잘라주어 남아있는 양념을 고루 발라주세요-

빨간양념이 아주 매콤한 오라이 숯불갈비 집이랍니다-

 

 

 

초벌해둔 고기에 양념을 다시발라 구워주니 아주매콤하고간도 딱되었더라구요-

 (어쩐지 첨에그냥먹을 때 약간 맛이덜햇더라구요 ㅋㅋ)

 

 

 

저에게 약간매운 오라이숯불갈비의 양념돼지고기를 양파초절임과 곁들어 먹어주엇어요.

제가 매운걸 잘못먹어서 인지, 양파없이 ㅠ 먼가부족한맛에 같이 먹게되었어요-

 

 

특제 소스에도 살짝 콕 찍어서 먹어주면 금상첨화~

여기에 이슬이랑 곁들어주면 최고겠죠?^^

 

오늘도 즐겁게 고기와 술을 즐기며... 또 살찐것 같네요 ㅠ

이제정말 고기는 안먹을래 하고싶어요 ㅠㅠㅠㅠㅠ매번 고기만 먹게되서요 ㅋ

나름 채식좋아하는데말이죠 ㅎㅎ 그럼오늘도 즐거운하루보내세요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