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윈느입니다. 친구들과 함께 찾고싶었던, 부추곱창을 지인과 함께 먼저다녀왔어요-
저번부터 친구들이 신림의 부추곱창이 유명하니 가자고 가자고 했엇거든요~~ㅎ

얼마나 맛잇는 맛집인지 한번리뷰해볼게요 ^^

 

신림맛집 부추곱창 1인분에 만원이라니

 

 

약간 구석진 골목에 위치한 신림 본점 임성용의 부추곱창입니다.-
꽤 넓은 규모로 많은사람들이 즐겁게 먹고있는 모습이네요~
넓은 공간이여서 빠르게 회전율이 높은 본점 부추곱창집 모습입니다.

 

 

간단한 상차림의 모습입니다. 양파절임 된장국 김치 쌈장과 기름장이 간략하게 준비되네요 -
그리고 육사시미가 서비스로 등장합니다- 고운빛깔의 육사시미가 맛잇어보이네요

붉은 육사시미가 에피타이저 인가요- ㅎ 너무 사치스러운 에피타이저 인데요?

고기도 부드럽고 맛잇게 먹은것 같아요~

 

 

저희가 시킨것은 모듬으로 시켰어요 모듬은 살치살과 곱창이 함께 등장합니다.

곱창의 가격은 1인분에 10,000원으로 아주저렴하답니다~그래서 더욱 유명한것 같아요

한쪽에는 부추가 등장하네요~ 양념되지않은 생부추랍니다.

 

 

 

살치살과 부추가 잘익어가고 있습니다. 배가고파서 인지 얼른 익었으면 좋겟어요 ㅠ

곱창은 익히는데 좀걸린다고 하네요~ㅎ 그래서 먼저 살치살을 먹는답니다

소고기의 살치살은 다익히면 뻣뻣해지니 어느정도 익혓을때 먹어주세요~^^

 

 

 

그리고 등장한 10,000원대의 육회가 등장합니다.!!!!! 육회가 10,000원대라니~~~

정말 득템한 기분입니다-ㅎ 노른자와 아삭하고 두툼하게 썰린 배가 맛잇어보여요~

다른육회집에 가면 배를 아주가늘게 썰더라구요 ㅠ 그래서 아쉬웠어요

 

 

탱탱한 노른자가 얼른 섞어달라고 재촉하는것같아요 ㅎㅎㅎ

이게정말 만원인가요~~+_+ 캬~~돈없는 대딩도 올수있는 곱창집이네요-

 

 

 

큼직큼직하게 썰린 육회의 모습이 정말 기쁩니다.ㅠ (이런육회를 기다렷어요)

한점 두툼하게 들어서 먹어주니 고소한 소고기육즙이 소주를 부르네요 +_+

 

 

육회만 즐겨주면 살치살이 서운해하죠 ㅎ 익힌 부추와 함께-

한입 먹어봅니다- 사실 이날은 모르고 먹었는데요- 소고기와 부추는 상극이여서 같이먹는것이

안좋다고 하네요 ㅠ 정말몰랐어요~~

(따뜻하고 뜨거운성질의 부추와소고기는 함께먹을경우 위통을 유발합니다)

대신 곱창과 부추는 잘어울리니 다행입니다~

다른분들 조심하세요 ^^

 

 

살치살과 육회를 즐기고 있을때쯤-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곱창의 모습입니다.

곱창은 잘익혀야 하기때문에 조금 오래굽는답니다.-

 

 

노릇하게 익혀진 곱창을 잘라주었어요-

바삭하게 익은 곱창이 어떤맛일지 정말 궁금합니다.

 

 

 

먹기위해 한점을 들었는데요- 곱창의 곱이 정말 가득찻어요~~

얘정말 물건이네요 ^^ 만원의 곱창의 상태가 아주아주 좋았거든요~

신나게 곱창을 먹으니 지인과 함께 즐거워졌네요 ㅠ 아 정말 맛있어요~~고소한맛!!

제가 여태까지 많은 곱창집을 갓는데요- 여기만큼 저렴하고 맛있는 곱창집 정말 찾기 힘드네요 ㅠ

질긴 곱창집가면 정말 기분이 별로거든요~~^^ 저렴하고 고소한 신림부추곱창 강력 추천 합니다!!+_+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