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애완견 말티즈 입양했어요

안녕하세요 윈느에요 !!! 오늘은 초초 반가운 소식을 들고 왔답니다 ^^ 바로바로.. 우리집의 새식구!!! 반려견을 입양했거든요- 평소 혼자 있는게 적적하던 찰나에..남자친구가 함께 즐겁게 지내라고 말티즈 2개월차 새끼아가를 데리고 왔답니다 ~~ 친구네 집에 강아지가 너무예뻐보였는데 저도 드디어~ 후훗

 

 

강아지를 입양할때, 주인없는 강아지를 데려올까 하다가.. 관리가 제대로된 순종 말티즈가 낫데서 오랫동안 키울 아이로 데려왔어요. 이제막 2개월 된 아기 강아지인데 어찌나 조용한지 ㅎㅎ

 

 

애완견 말티즈 새끼는 자는시간이 16시간이 될정도로 오래자요-사람애기나 강아지애기나 비슷하죠?? 건강이 걱정됬는데 잘자고 또, 폴짝폴짝 뛰어놀더라구요

 

 

 

기운이 어찌나 나는 말티즈 로리가 여기저기 박스를 올라타려고 해요.ㅋㅋ

아직 집을 못사줬는데 말티즈 로리가 호기심도 많고 그래서 어찌나 하는행동이 웃긴지~

 

 

 

이빨이 아직 몇개안나은 애완견 말티즈아이라 여기저기 앙앙 물어데요~이럴때 전선이나 콘센트 조심하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집도 싹 치웠답니다.새끼아가는 1차접종만 된상태라 사람손많이타면 위험해질수 있어 이렇게 불쌍하지만 육각장을 쳐주어 배변판과 물 약소한 집을 넣어주었어요. 배변훈련도 필요해서 한동안 안에서 활동하게 하려구요-

 

 

 

쿨쿨자다가, 가끔은 나오고싶다고 낑낑대면 살짝 열어주어 뛰어놀게 해주었답니다. 말티즈 새끼를 오랫동안 혼자냅두면 우울증이나, 새로운환경에 적응을 못할수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적응되는동안 일주일간은 신경을 각별히 써줘야 해요-

 

 

 

잠시 꺼내줬더니 말티즈 로리가 말려있는 양말을 앙앙 물어뎁니다.ㅋㅋ 아쿠 귀여워라 +_+!!!!! 로리는 제가데려온 말티즈중에 조용하고 무서워하지않는 아이라, 딱 키우기 좋더라구요-

아직 체구가 너무작아서.. 개껌을 쥐여줘도 못물더라구요 ~^^ 애완견을 키우면서 한동안은 즐겁게 생활해 볼까 해요- 애완견이  있고 없고가 이렇게 다른지 몰랐어요~!!! 남들은 귀찮다 하는데.. 예전에 강아지 키웠던 기억에 한결 쉬울거같아서 다시한번 오래 키우려구요-

 

말티즈 키우시는 엄마들 정보공유해욧 ^^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