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윈느에요!! 홍대에 가게되면 너무많은 까페와 음식점에 당황하곤 합니다.

물론 저도 너무나 당황하여.. 어디를가야 맛있는지 정말 모르겟더라구요 -

전에 친구와 에이뮤지엄을 방문하다가 지나쳣던 유명맛집!!!! 일본음식점 무라를 아시나요?

요게 저렴한데다 맛도 좋아서 밖에서 기다리는모습이 장난아니더라구요-

 

그때도 줄이 길게 늘어서서 홍대 무라를 방문하는 분들이 많았답니다.

이번기회에 방문을 해보고자 남자친구와 함께 홍대 무라 를 방문하엿답니다.^^

그럼 홍대 무라 줄서서 먹을 정도로 쏙 빠져드는 일본음식점 무라 포스팅을 시작할게요-

 

 

일본음식점 무라는 테이블이 5개정도 밖에 안되는 아주 좁은 밥집이랍니다.

자세히 보시면 밖에도 사람들이 서성이며 기다리는 모습이 보일거에요-

그만큼, 조미료를 넣지않는 건강한 밥집이라는 뜻이겟죠? 백프로 수제라는

문구가 눈에 확띄더라구요 ^^ 좁은 데도 불구하고 5개의 테이블의 회전율이

보통이 아니였답니다- 주말 점심시간 기다린지 얼마되지않아 바로들어가 먹을수 잇었어요.

 

 

홍대 무라 에서는 다양한 메뉴들중에서도 단연 인기 최고인 메뉴들이 있답니다.

신기하게도 그중엔 토마토 라멘도 있다는 사실!!!!! 다음에는 토마토 라멘이 먹고싶네요  ㅎ

전, 무엇을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요즘 느글하게 고기만섭취해서 알레스카 연어덮밥을 주문했어요

남자친구는 부추돈코츠라멘을 주문했답니다- 그런데 주변에서는 매운철판치즈롤까스를 아주많이먹엇어요~

다음에는 토마토라멘과 매운철판치즈롤까스를 먹어보고자 다짐햇습니다.^^

 

 

홍대 물가치고는 6000원의가격이 싼편이라고 단연말할수 있습니다-

여기 홍대 에는 다양한 밥집은 많지만, 정작 질좋고 저렴한 밥집은 없거든요 ㅠ ㅠ

프랜차이즈같은 밥집보다도 홍대 무라를 제일 추천하는 이유입니다!!!!!

빨간색 *표시는 인기메뉴라는 뜻 같습니다.^^ 알래스카 연어덮밥 7,500원을 주문하고

부추돈코츠라멘 7,000원을 주문했답니다-

 

 

얼마 되지않아 빠르게 등장한 알래스카연어덮밥!!!! 연어를 아주좋아하기 때문에-

알래스카연어덮밥을 선택했는데 마침 우동도 한사발 등장하네요 ^^

비쥬얼은 정말 푸짐해보이는 알래스카연어덮밥-

 

 

연어위에 꽤많은 알들이 뿌려져잇고 그위에 칵테일세우가 장신을 합니다.

비쥬얼은 정말 최고네요 -_-!!!연어를 먹어봐야 알겟지만- 저렴한 연어는 얼음 씹는맛(??)이나더군요-

연어덮밥을 먹을땐 연어한점 간장에 찍어먹고 밥을 떠서 한입 먹으면 되요~

 

 

연어위에 고슬고슬 뿌려진 알들- 알이 짭쪼름하니 맛도 좋았어요-

계란말이도 간만에 보니 반갑네요- 요즘 계란을 보기가 힘든데말이죠(??)

 

 

연어를  한점들어 와사비를 잘게 풀어준 간장에 콕 찍어 봅니다.

그렇게 연어한입먹어보니 오오~~~ 마구얼린 연어의맛은 아니네요 ^^

아무래도 적당히 회전되기 때문에 연어의해동도 괜찮았고 신선하고 특히 비린내가 나지않았어요

연어도 잘못먹으면 비린맛을 느끼게 하는 편이라서 말이죠-

 

 

뜨끈한 우동한사발 먹어주면서 연어덮밥 먹었답니다.

연어덮밥과 찰떡 궁합인 우동- 우동도 확실히 조미료를 안쓴 생육수이다보니

뒷맛이 깔끔하고 좋네요 ^^

 

 

밥은 야채와 날치알을 잘섞어서 먹어줍니다~ +_+ 톡톡쏘는 알밥과

연어의 조화는 참 좋더라구요- 아 또먹고싶어라~~

 

 

진한 사골육수가 일품인 부추돈코츠라멘입니다-

기본적인 뽀얀 돈코츠 육수에 매콤한 양념된 부추를 얹어낸 라멘이였어요-

일본음식점에선 이런라멘 먹기힘들겟죠??? 근데 요거요거 은근 맛나고 좋았어요~

 

 

육수가 너무나 진해서 자꾸만 먹게되는 부추돈코츠라멘-

느끼할수있는 뽀얀육수에 부추가 퐁당퐁당 헤엄치니 매콤하면서 시원하고 맛좋았어요.

 

 

생라멘과 매콤한 적당히 구수한 돈코츠라멘과 부추를 같이 먹어주엇답니다.

남자친구가 어찌나 정신없이 라멘을 먹는지 사진찍는내내 화낼까봐 무서웟어요 ㅋㅋㅋ

그래도 착실히 아니 지저분하게 라면한사발 먹는 샷 날려주셧습니다 ㅡ;ㅡ;;

 

일본음식점 무라 은근히 양도많고 전 알래스카연어덮밥 다 먹지도 못했답니다;;;

깨끗하게 비운 알레스카연어덮밥과 부추돈코츠라멘의 모습-

정말 말도 안하고 밥만 먹은듯 해요 하하하;;;; 이렇게 맛있는 음식점만 가서 큰일입나다;;;;

 

다이어트 하려고 맘딱 잡았는데 ㅠ ㅠ 홍대 무라가 한번에 쓰러트려 주었습니다..

하아- 맛있는 걸 먹어도 고민안하는 살안찌는 여자가 되고싶어요 으흑.ㅠㅠ

그럼 오늘도 좋은하루보내세요~~~!!!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