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정말 직딩으로서 견디기 힘든 목요일입니다.ㅠㅠ
전.. 제일 목요일을 견디기가 느므느므 힘들어요~~~~
그래도 내일은 금요일이니까.ㅋㅋㅋㅋㅋㅋ

생각해보면 직장인은 금요일을 위해서 사는것만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불타는 금요일만 제가 주인공 같다고나 할까요-
그래서 그런지 불금에는 반드시반드시 놀아야만해!!!!!라는압박도 있네요 ㅋ

 

오늘같이 재미없는 일들 뿐일때, 맛있고 짭쪼름한 치즈해물파전어떠세요?
전- 이런 퓨전음식 너무너무좋아해여~~~ㅎㅎㅎㅎㅎ
대학로의 서피동파에서는 퓨전 빈대떡과, 전 그리고
독특한 검은콩 막걸리,밤막걸리를 판답니다- 여기 너무좋아요~~
지인은 느끼하다고 별로라하는데, 저는 마냥좋네요 ㅎㅎㅎㅎ

 

기본반찬으로 깍두기와 시원한 홍합탕 그리고

생고구마와초장이 나옵니다- 전 이 생고구마 너무너무너무 좋아요^^

그냥먹어도 달달하고 아작한맛이 일품인 생고구마 입니다.
왜...고구마 막걸리는 없는걸까하고 생각해 봤습니다.ㅎㅎㅎㅎ

넙대대한 해물치즈전이 등장했습니다-

치즈가 쫙쫙쫙 늘어납니다.ㅎ 저기 새우양도 보이네요-
고소하고 감칠맛나며 푸짐한 해물토핑이 돋보이는 맛있는 해물치즈전 입니다.
얘한점이면, 맥주와 소주와 막거리를 즐길 수 있을것만 같네요-
어디서도 맛볼 수 없는 퓨전 전들이 있는 서피동파의 매력에 빠졌답니다.

 

 

콸콸콸콸- 노오란 밤막걸리가 먹음직 스럽습니다-
직접 먹어본 바로, 아주 아주 고소하고 달콤한것이 너무 제스타일 입니다.
약간 고구마향도 나는것이 매력적인 밤막걸리 인것같아요 ^^

이렇게 대학로에서 즐겁게 밤막걸리와 해물파전을 실컷즐겼답니다.
공연을 보러오시거나, 근처 가까운곳을 가시게 된다면,
퓨전 막걸리와 전이있는 서피동파를 한번가보세요- ^^
아마도, 여자분들이 더욱 좋아할것 같은 곳 같습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