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양에는 정말많은 고기집이 준비되어 있죠? 횟집도다도 유독 고기집이 많아요

하지만, 직접 수제 양념으로 갈비를 잰 식당은 별로없는거같아 안타깝더라구요.

그런데 제가방문한 무진장 참숯갈비는 조미료맛보다 감칠맛나는

과일과 여러양념을 넣어만들어 돼지잡내를 싹없애버린 그런 기특한 갈비집을 발견했어요

무진장 참숯갈비라는 곳인데요 평촌먹자골목귀퉁이에 위치하여 많은사람들이 모를거같아요 ㅠ

수제로 갈비양념을 만들어 재는곳과 양념된 갈비를 공수하는 갈비는 차원이 다르죠~

그럼 자세한 포스팅 시작해볼게욧

 

 

평촌먹자골목에 위치한 무진장참숯갈비 참숯으로 고기를 구워내니 기대됩니다.

역시 수제돼지갈비를 제일많이 내새우셧어요 - +_+

 

 

요즘 국내산 돼지고기 찾기가 보통이아닌데 당당히 국내산 돼지고기라 표기되엇습니다.

몇천원더내고 맛있는 갈비를 즐기는게 전 더욱더 좋더라구요 ㅠ

 

 

고기에는 역시 겨자소스 야채는 빼놓을수 없죠-

양배추와 부추 당근이들어간 새콤한 겨자소스 야채입니다.

 

 

요즘 조개류 가격이 장난아닌데;;; 꼬막무침이 등장햇어요!!!

먹기힘든 꼬막 ㅠㅠ 너무비싸서 해먹을 엄두가 안나는데..

평촌먹자골목 무진장참숯갈비는 반찬이 다양하게나오네요!!

 

 

알싸한 꽈리고추무침도 맛나게 먹엇어요 ^^

 

 

송이버섯도 잘먹어주엇구요-

 

 

가자미생선인가요;; 아직도이생선의 이름을;;;;;;

쪄낸 생선위에 양념을 얹어준 조림이 나왔어요-

고기집에 생선이 밑반찬이라니 횟집도아닌데 말이죠

이정도면 참 잘나오는것 같아요-

 

 

콘버터가 노릇노릇 아구 맛나겟다-

 

 

깔끔한 물김치!!!

 

 

응?? 응?? 밑반찬으로 한치회무침이 ㅎㅎㅎ흐악~~~

이렇게 주셔도 남는게 있으실런지;;; 한치회무침 정말 맛있더라구요+_+

 

 

고운 감자샐러드 아이들이좋아하겟어요-

 

 

제가 무진장참숯갈비를 자꾸 가고싶은 이유는 바로바로... 요 양념게장!!!!

양념게장이 정말 먹음직스럽고 물론맛도 좋구 ㅠㅠ 게장넘좋아요~

 

 

구수한 고기향기가 솔솔 납니다- 양념갈비는 태우지않도록 불조절주세요~

돼지고기가 국내산이라니 매번 호주 칠레산을 먹엇는데 말이죠 ^^

 

 

갈비는 뭐니뭐니해도 구워낼때의 그 향긋한 맛잇는 냄새 크~~^^

 

 

노릇노릇 잘익은 갈비를 한점들어 야채위에 얹어서 먹어주었어요

무쌈과 상추 그리고 잘구운 갈비한점!!!! 아으~~맛나다 ^^

돼지고기의 잡내를 완벽하게 잡아내고 감칠맛이 더해져서 예술이네요~

 

 

고기가 질이좋아서그런지- 매번 저렴한 양념갈비먹다가 제대로 목에때빼네요 ㅎ

지인과 정신없이 갈비를 먹고먹고 또먹고 +_+2인분치고는 잘먹엇어요!!!

 

 

삼겹살도 1인분 추가로 주문해보앗습니다 물론 술안주로 ^^

삼겹살의 상태도 양호하고 괜찮앗어요~ 삼겹살이 꽤느끼할까 걱정햇는데

비계와 살점이 고루고루 섞여있어서 맛있엇습니다.

 

그리고 식사를 다한뒤에는 이렇게.. 카라멜 팝콘을 주십니다.^^

입가심으로 카라멜 팝콘먹으니 너무 맛있네요~~ 오늘도 정말 잘먹엇어요~

이렇게 먹다간..다이어트는 정말 포기해야겟어요 ㅠㅠ엉엉..

 

맛있는 수제갈비가 있는 무진장참숯갈비 추천할만합니다-

그래서그런지 사람들이 바글바글 많앗네요 ^^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