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양맛집 평촌맛집 신선한 참치와 푸짐한서비스 명빈참치

 

 

매일매일 맛있는 참치먹고싶어요~~전, 고기류보다는 회종류나 해산물을

정말정말 좋아하는 편이랍니다. 확실히 수도권에 살면, 해산물 먹을 기회가

잘없잖아요- 맛도별로고 비싸고 말이죠 ㅠ 큰맘먹고 가야하는곳이 횟집아닌가해요

특히, 참치횟집은 더욱더 괜찮은곳을 구하기가 어렵더라구요-

제일흔하게 볼수있는 무한리필 참치집이 정말 많은데요- 예전에 이수에있는

무한리필 참치집을 간적이있엇어요 가격은 30,000원돈으로 말이죠-

그런데, 참치맛이 느껴지기보다는....얼음?!!!? 생긴건 참치인데그냥 얼음맛;;;;

물론, 냉동참치로 먹는거야 잘알지만.. 참치의 풍미가 느껴지지않아서 얼마나 섭섭했는지

그이후로는 얼음회먹을바에, 제대로된 참치집을 가자가모토가되었어요 ^^

이번에 소개할곳은, 정말 제가 여태까지 가본 참치집중에 제대로 맛좋은곳이엿답니다.

 

 

평촌 학원가에 위치한 명빈참치, 안양쪽에는 정말 참치집이 별로없어요

그래서 아쉽기도 한편인데- 저도 이제사 알게되었어요!! 평촌학원가에 명빈참치를~

 

 

명빈참치의 내부는 홀과 방으로 나뉘어져있엇는데 여느 참치집과 비슷햇어요

전 방보다는 홀에 앉아서 참치회를즐겼답니다.^^

 

 

이상한 나물한컵(?)과 쌈장 기름장 간장이 준비되었어요-

무엇을먹을까 남자친구와 고민고민하다가..

 

 

제일저렴한 참치회 30,000원보다는 왠지 특참치회50,000원짜리가 잘나올거같아서

특참치회 로 2인분 주문해보았습니다.^^ 남자친구가 먹을걸 아주잘먹어서-

남겨도 무리안가니 , 당당하게 특참치회코스로 택일을.ㅎㅎ

 

 

요즘 부쩍 저녁타임에 오이와 당근을 많이먹고 있거든요-

반가운 야채들도 준비되었어요-

 

 

유자소스가 들어간듯한 상콤한 샐러리

 

 

첫번째로 죽이등장했어요- 전복죽이..겟지요???

전복살은 못먹어봣는데 음..ㅎㅎ

 

 

전복위에 치즈양념이 올라간 이것은!????

전복이아닌, 그냥 마요네즈와 치즈가 들어간 요리였어요 ㅎ

달달하니 콘샐러드같은 맛이나서 좋앗네요

 

 

이생선을 보더니 남자친구가 환호를 했어요-ㅋㅋㅋㅋ

생선을아주좋아하는 분인지라, 생선무조림을 워낙 좋아하더라구요

(ㅠ ㅠ 난생선요리못하는데 잉...)

 

 

참치회에 빠지면안대는 구운마늘~그리고은행

은행은 비싸던데 ..등장햇네요!!!

구운마늘 주는 횟집이 넘좋아요 ㅠ

 

 

제가아주아주 환장하는 연어에요~ 훈제연어도아닌

정말 싱싱한 생연어 말이죠!!!! 정말 연어가 빛이나네요

ㅠㅠ 얼마나 연어를 좋아하는지..연어나온거보고 소리지..를..뻔..

 

 

여태까지 먹은 연어는 훈제연어나, 세븐스프링스 연어나..뭐그런저렴이였는데

여기는 정말 생연어를 썰어주셔서..정말 한입먹어보고는.....하아..ㅠㅠㅠㅠ

훈제연어 뷔페연어..이제못먹겟어요 ㅠ

 

 

이것도 남친님이 좋아하는 가자미생선튀김....ㅎㅎ

전 이런생선류는 잘안먹어서 패스했지만, 잘먹더라구요~

 

 

드디어 참치회가 등장등장등장!!!!!!

정말 예쁜붉은빛과 선홍빛과 게다가 솔솔뿌려진 금가루가

고급 돋네요 ~ 이게바로 특참치회의 위력인거~~??

회한점한점 샷~

 

 

보들보들한 깍둑썰기 참치회, 얼린참치이지만- 해동을 아주 제대로하여

얼음같이 사각거리는 맛이아닌 적당한 참치고유의 고소한맛을 나타냅니다

 

 

요 하얀살 참치회 전 이거랑 아랫사진의 참치회가 제일 맛좋더라구요

여태얼린 참치회만 먹다가 보드랍게 해동된 참치회 맛보니 ...>_<!!!!

참치회는 뭐니뭐니해도 적당한 해동!!!!이게 진리라고생각합니다~

 

 

소의 힘줄을 먹는듯한 쫄깃거리는 식감이 예술이였던 참치회

이살 부분이 무슨부분인지 모르겠지만, 너무맛낫어요

씹을수록 참치의 달착지근한 풍미가 폴폴 입안가득 풍겼어요

 

 

금가루 뿌려진 아까미살~ 저려한 참치집에선 요살만 많이주던데

이살점이 저렴한듯한가봐요 ㅎㅎ 금가루와같이 먹으니 맛좋네요

 

 

회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와사비예찬이 빠질수없죠???

명빈참치는 튜브와사비가아닌, 생와사비를 직접갈아서 내온답니다!!!

일본류 음식점엣만 맛본 생와사비의 맛을 참치집에서 맛볼줄이야-

생와사비..튜브랑은 천지차이로 신선하고 풍미가득햇어

 

 

참치회만 먹다보면, 느끼할수있으니 김과 무쌈 구운마늘을 곁들여 먹엇어

정말 거짓말안하고, 남자친구랑 데이트한답시고가서는...말없이

참치회 싸서 쳐묵쳐묵쳐묵;;; 갓사귄 연인인데도 먹을거앞에선

그저 말없이 쳐묵쳐묵 ㅋㅋㅋ 그래도 맛좋다고 싱글벙글~

 

 

그리고 또또 등장합니다;;;;;(배터지겟어욜...)

바로 새우튀김 미나리튀김 단호박튀김~~

튀김은 많이 바삭한편은아니지만, 튀김옷때문인지 쫄깃햇어요

새우도 실하니 맛좋아서 자꾸먹게되었어요-

 

 

그리고 등장한 붉은색감이 화려한 참치초밥~~ 참치초밥은 잘못먹어봣는데

식사대용으로 나온건가요?? 요참치는 더욱더 해동되어 살점이 보들보들햇어요

 

 

여태내가먹은 초밥은 초밥이 아니무니다..

정말 신선하고 고소하고 보드랍고, 게다가 생와사비고 ㅠㅠㅠ

나맨날 여기갈래요~~~으읏~~

 

 

인심좋은 사장님이 횟감을 또썰어주십니다- ㅎㅎㅎ 배가터질거같은데도

아이고 감사합니다 하면서 염치없는 커플은 굽신굽신.ㅎ

요것도 하나도 남김없이 싹 해치웟다죠 - 배가찢어질거같아도 먹어야한다는 일념으로!!!

 

 

음식은 계속해서 등장합니다- ;;덜덜

날치알밥이 등장햇어요- 이게바로 제대로된 식사인가봅니다.

사실, 저같은 여자가 먹으면..정말-양이너무많아서 당황스러울거같아요;;

 

 

생동태로 매콤하게 끓여낸 깔끔한 동태탕도 등장했어요-

범계근처에는 제대로 맛좋고 저렴한 식당이 없는편인지라

항상 그근처에서 먹던 남친이 동태탕 맛보고는, 매일 점심을 여기서

동태탕을 먹고싶다고 말하긱까지 했어요;;;;

 

확실히, 어떤 참치집 보다도 푸짐하고 질도좋고 아주 괜찮다보니,

제주관적으로 넘좋다고 흥분했지만.. 사실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

안양 참치횟집 제대로된곳 알아보기 쉽지않은데, 요기 명빈참치가서 제대로 맛보시길바래요

 

 

명빈참치는 신세기프라자 1층에 위치합니다.^^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귀인동 900-9 신세기프라자1층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