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윈느에요 요즘- 카메라 구입한놈으로

출사다닌다고 블로그도 뒷전이고 ㅋㅋㅋ

블로그만 하다보면 집에만 있기 일수여서-

 

이렇게 카메라 동호회 출사나온답니다.

이제막 활동한 DPL 사진동호회 이지만-

사진을 배우고싶은 저에겐 딱딱 이엿다며+_+

 

내가가입한 동호회보기 클릿 >> DPL - Digital Photography "Lucida"

 

 

저 탐나는 버건디 컬러 중절모 꼭사야겟!!

 

 

쓰담쓰담하는 클럽장님 ㅋㅋ

 

 

몰카 찍어 올리기 크크킄

팬더라는 별명은 왜붙어진건지 궁금하네염

촬영하는저를 사진에담으셧다며;;; 헷;;

 

 

요머리띠 갖고싶다고 징징 ㅋㅋㅋㅋ하지만 비싸서 포기...ㅠ

 

머리띠좀 사주세열 ㅋㅋㅋ

 

 

 

요즘 블로그에 일상글만 수두룩하네요 ㅠㅠ

요즘 네이버블로그로 이것저것 바쁘다보니...흣

그래도 조만간 수익포스팅 장전해야겟네요

즐거운 마의월욜 보내세요 ^^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