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매해년 겨울이면 빠질수없는 잇아이템 어그부츠 아시죠?

요즘은 소렐이라고 남자분들도 어그부츠브랜드를 즐겨신더라구요-

눈올때면정말 편한게 어그부츠이거든요 ^^

 

UGG부츠 사이트에서 가져온 어그부츠 신상부츠모음이에요

예쁜 어그부츠가 많아서 몽땅갖고 싶어지네요~~

 

 

색감 정말이쁘게잘빠졋죠? 예전엔

베이지 계통이 유해이엇는데, 이제는

다양한컬러가 출시됩니다.

 

대신가격은 안착하답니다.

민트색상 이쁘네요.

 

 

어그부츠도 부츠들사이에서 화려한아이들이 있습니다.

지브라 패턴과 스팽글 어그부츠가 그렇죠- 

스팽글 어그부츠는 클럽갈때 신으면 딱좋을것같아요

 

한번사두고 잘관리하면 된답니다.

 

 

역시 지브라패턴보다 스팽글 어그부츠가

제일,멋스럽고 눈에 띕니다.

 

화이트어그부츠는 정말 레어아템이네요.

 

 

 헛? 저은색어그부츠는....후뢰쉬맨에서 신을거같은.ㅋ

그런어그부츠인데요^^? 다양하네요 정말

회색스팽글 어그부츠는 처음봅니다

230달러 ㄷㄷㄷㄷ 가격이참..하핫

 

 

 승마부츠느낌이 물신풍기는

버튼장식이 부착된 어그부츠도 눈길이 가네요.

그리고그리고- 제가발견하고 꺅 소리지른

뒤에리본달린 어그부츠!!!! 205달러...ㅠ ㅠ..

리본달린 어그부츠 정말 이쁘네요

 

 김태희가 신어 화재가된 베일리어그도 있어요

흰색도있네요+_+? 때가 아주 잘탈것만 같아요.

 

 

이렇게 다양한 어그부츠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맘에드신 제품있으셧나요?

 

전, 확실히 러블리한 리본어그부츠가 제일맘에듭니다.^^핫

오늘비가오면서 땅이바로바로 얼던데 정말조심하세요

윈느는...출근하며 2번이나 꽈당햇어요 ㅎㅎ

다들 빙판길 조심하세요^------^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