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추위가 안느껴지는 최강 기모타이즈

 

 

어제 저 퇴근하는길에 정말 사시나무떨듯 떨었는데요- 오늘은글쎄 무려 영하10도?!?!!?

이게..날씨의 온도인가여...=ㅅ=.. 추워질수록 옷은 뭘입어야할지 정말 고민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회사가 아무리 집에서 15분거리라지만..(=ㅅ=풋...죄송요)

추운날씨에 먼길로 출퇴근 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 제가 이번에 구매한 기모타이즈 공유하려고해요

청바지는 정말정말 두꺼운 스타킹보다도 훨 추운거 아시져?? 영하10도로 내려가는 날씨엔

절대로- 청바지 스키니진을 입지 말아야 한답니다- 요즘 한창 하의상실 이기때문에

많은분들이 기모타이즈 찾으시는데요~ 그중에서도 밍크털이 들어간 기모타이즈

이번에 제가 처음으로 두꺼운 타이즈를 구매해보았거든요 다리가 쏘세지될정도로

두꺼운 기모타이즈 말이죠 ^^.. 그럼 월동준비 기모타이즈 포스팅 시작할게요~

 

 

 

주문 주문 하였습니다- 네이버 미니샵 "첼로걸"에서 개당 만원가량의

가격으로 저렴하게 구입하였답니다- 오늘은 소포가 꾸깃꾸깃;;

 

 

 

기모 타이즈 제품을 구입하였는데요- 하나는 스커트가 붙어진 제품과-

그냥 일자 타이즈제품 두개를 구입하였답니다~ 스커트가달리면

긴 니트입을때 귀여울거 같더라구요-

 

 

음..너포장지가 왜이렇게 꾸깃하니..의심되게..=_=+

요고요고 반품상품아니여?? 아니죠..첼로걸...ㅠㅠㅠ

 

 

 

여튼, 의심을 던져놓고 구입한 치레깅스(치마레깅스)를 꺼내보았습니다.

 

 

 

 기모타이즈 완전 완전 내부안의 밍크털이 한가득해요~~+_+

스커트조차 밍크털이 쫙 들어가있어서 진짜따숩겟더라구요!!!!

두깨도 제가 갖고있는 기모타이즈중 최강으로 두꺼웟습니다.=ㅅ=!!

 

 

잉차 잉차 잘늘어나지않는 기모타이즈 열심이 다리에 쑤셔넣어봐써요

 

 

차..차마 전체모습을 못보여드리겠습니다..=ㅅ= 정말..다리가 오동통통해져서요.....

하지만.. 정말 따수워요!!!!!!!청바지의 몇십배로 따뜻해서 월동준비 거뜬하겟더라구요

대신..다리가 쏘세지처럼 두꺼워지지만..-ㅅ-;;;;;;;;;;멋이대수냐!!!추워죽겟는데!! ㅋㅋ

긴니트에 잘입을거같아요..그런데..제가 다리가긴걸까요? 발목으로 껑충올라와요;;;

저..키 160죄금 아주죄금 모자른 여자입니다;;;;; 길이감이 좀 안습이네요;;;;

 

 

발목위로 껑충올라오죠?? 두꺼워서 잘늘어나지않는 기모타이즈라

그러려니 해야겠습니다.=ㅅ=;; 정말 다리에..털들을 둘른듯한 느낌이에요~

 

 

 

 요건 치마가 안붙은 기모타이즈 기본라인~~

치마 붙은제품보다 요게더 유용하게 입을수 있게써욧

이제품도 역시 밍크털이 사정없이 들어갔습니다.^^

 

 

영차영차 얘도 스판기가 부족해  ㅠ ㅠ 영차 하며 다리를 넣어봅니다-

(내다리가 두..두꺼운걸까요..ㅠ ㅠ )

 

 

오오 - 입어보니 딱 라인이 살아나..가아니고 정말 다리가 오동통해지네요 ㅎ

(다리살이 있으신분들은...가 각오하셔야 합니다.ㅠㅠ)

그래도 치마붙은 제품보다도 잘늘어나느 기모타이즈더라구요!!!+_+

버릇없이 화장대에 다리를 살포시 올려봅니다..(근데이포즈 힘들었어요 ㅠ)

 

어제- 요제품입고 니트입고 출근했는데... 헐~~~바람이 안느껴죠!!!!!!

어제 바람무지불었잖아요- 확실히 털이 잔뜩들어간 기모타이즈가 바락을 제대로

막아주네요 ㅎㅎㅎ 얼굴만 추웟답니다.-ㅅ- 얼굴엔 밍크털을 다두를수도없고..ㅎ

 

 

얘도 역시나 발목은 짱짱하게 안잡아준다는 사실- 살짝

발목위로 올라왓슴-ㅅ- 발목양말신음면 발목이 얼어버릴지도...ㅎ

요제품 한번빨아봣는데...........보 보푸레기 ㅠㅠㅠㅠ역시 저렴이 기모타이즈라??

그래서..그런걸까요.........보풀이 사정없다는 슬픈 이야기 =ㅅ=,,,

그래도 싼맛에 월동준비는 이렇게 끝냇답니다-

 

조만간..어그 리뷰를 써야겟군열 +_+!!!!

근데 정말, 요밍크 기모타이즈...추위에 끄떡업써요

어설픈 타이즈살바에 요제품 강추할게요 ^^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