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투썸플레이스 찐득한 초콜릿케이크 최고!!!!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드셔보셨나요? 전, 귀여운 사촌동생의 생일선물로,,

투썸플레이스 클래식가토를 받았답니다!!! 평소 진한 초콜릿을 좋아하는

저의 취향을 알았는지....평소 이뻐하던 동생이 이런선물을...크윽..

(변변한 선물한번 못해줬는데 ㅠㅠ반성합니다)

울적한 생일을 보내서인지 몰라도 동생의 케이크 선물이 너무 값지더라구요~

평소 일찍자는 동생이 생일되어간다고 전날12시땡하고 피곤한 목소리로 전화를..ㅠㅠ

제대로 맛있는거 쏴야겠습니다.^^ 하하~ 그래서오늘은 진득한 투썸플레이스 클래식가토 후기입니다.

 

 

 

투썸플레이스 패키지 글자도 이쁜것이 참맘에들었어요~

확실히, 이런곳 패키지가 맘에드네요 (빠리바게뜨에서..제발알아주길)

빠바의 파란색 패키지는 이제그만 (촌시렷!!)

 

 

오픈을 해보니, 평소 잘먹지못하는 미니마카롱이뙇!!!!

앙증맞네요 +ㅁ+ 마카롱...너무비싸요 종류별로 다먹고싶은데..

왜이렇게 비싼건지..차라리 내가만들겟숴!!!!(읭??)

 

 

클래식가토는 투섬플레이스의 진득한 브라우니같은

느낌의 케잌이랍니다- 층층이 크림을 얹은뒤 맨뒤에

이렇게 곱게 코코아가루를 솔솔 뿌려주지요~^^

 

 

마카롱 마카롱 이번에 먹으면 이게- 내생애 마카롱먹는

2번째 날이되는거니.? 넌...왜이렇게 비싼거니...-ㅁ-하아

케이크위에 마카롱 먹어봣늗네 너무너무 맛있어요 (최강 달아요)

 

 

보이시지요?? 찐득한 브라우니를 층층이 쌓아 중간에는

초코크림을 발라 얹어준 모습이랍니다~ >_<

사촌동생이...요포스팅보면은..먹고 싶어할지모르겟네요

동생아- 언니가 직접 이렇게 생긴(???)초콜릿케이크 만들어줄게 

 =ㅁ= 하하하하 대신...맛은 보장못한다...^-'

 

 

 

곱게곱게 흐트러지지않도록.. 자르 는데..

코가간지러 에취하는바람에.. 상위에 코코아가루가

눈처럼...날렷숴.... ㅠ ㅠ 크흑..

평소 깔끔떠는 윈느에게 이런건 정말 고통이죠..

게다가 바닦에는 새하얀 극사세 카페트 ..............-ㅁ-

깨끗하게 사는건 정말 힘듭니다....ㅠ

 

 

2001아울렛에서 구매했던, 케이크접시를 요번에

제대로 사용해봅니다.+_+ 너무이쁘죠??? 접시 넘흐좋아~~

케이크의 크림은 아주 소량 들어가고- 베이스는 역시

덩어리째 초콜릿 브라우니 였습니다..>_<굿

 

 

 

오늘도 나는 기린이 맥주 기린맥주와 투썸플레이스 클래식 가토

한조각을 즐기며 시선놀음 하였습니다- =ㅁ=좋구나~~~~

누군가와 케이크를 즐겨도 되지만.... 전, 욕심쟁이니깐요 우후훗!!!!

 

요한컷을 마지막으로.. 마카롱을 두개다 한입에 넣어 해치웠고

케이크는 절반을 제가 혼자 먹어치웠다는 후문이- ㅋㅋㅋ하하하하

=ㅁ=이러고 살이 빠지기를 바란다니....읏... 그럼오늘 좋은하루보내세요~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