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쿤털 퍼베스트 베스띠벨리 - GS홈쇼핑 정윤정 추천

 

 

날씨는 춥고-막상 예쁘고 따뜻한옷 입으려면 장농에는 왜이렇게 옷이 없는지요-

그러다가 매번, 그렇듯 주말에 티비를 딱키는순간??... GS홈쇼핑 정윤정씨가 추천하는

퍼베스트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전 토끼털 자켓만 갖고있는터라- 모피의 세계가

나름 궁금하였답니다. GS홈쇼핑 정윤정 씨의 쇼미더트렌드를 보고있으니..

저거없으면 왠지 트렌드가 아닌거같은 생각이 들더라구요..(무서운 홈쇼핑..)

그렇게 구입한 베스띠벨리 투톤 라쿤털 퍼베스트!!!! 마침 찾아보니 GS홈쇼핑 에서

온라인 쇼핑에서 친절하게 판매하고 있었답니다 매번, 시간정해진 홈쇼핑제품들

지나가면 못살것같지만 요즘은 좋아져서 인터넷으로 따닥 하고 나오거든요 ^^

그러면, 라쿤털 퍼베스트 베스띠벨리 - GS홈쇼핑 정윤정 추천 포스팅을 시작할게요-

 

 

베스띠벨리에서 투톤 라쿤털 퍼베스트 색상이랍니다.

가격은 199,000원 으로 국민카드5%할인 되었답니다.

전, 다른색상보다 깔끔한 블랙이 참맘에 들엇어요+_+

게다가, 라쿤털 100%라니 기대하고 구매하였답니다.

정윤정의 추천으로 라쿤털 퍼베스트 구매 GOGO

 

 

숄카라부분은 장모의 라쿤털로 이루어져있고

몸통은 짧은 라쿤털로 이루어져 있다고 합니다.

 

 

제가 구매한 블랙- 블랙은 어두워서 장모가 짧은털구분이

잘안되네요? 어쩌면, 두루두루 갖춰입을수 있을듯한 라쿤털~

 

 

100% 라쿤털로 이루어져 있는 퍼베스트 입니다.

저는 55사이즈로 주문하였답니다. (정윤정씨 미워요)

 

 

베스띠벨리 라쿤털 퍼베스트  후기


 

 

 

주문한 GS홈쇼핑 박스 이젠 하도봐서 반갑네욧 >_<

GS홈쇼핑 정윤정씨때문에..이게 몇번째인지 참..ㅎ

 

 

박스를 개봉하니 역시나 포장은 깔끔하게 되어잇어요

 

 

베스띠벨리의 라쿤털 퍼베스트 오픈해보았답니다. 확실히 풍성한

라쿤털이 아직은 포장때문에 죽어잇네요 ㅠ ㅠ

 

 

근데..읭? 베스띠벨리 라쿤털 퍼베스트에서 떨어지는 잔재들..

ㅠ ㅠ 역시 퍼베스트에서 떨어지는 털들은 어쩔수 없는거겟죠?

 

 

블랙의 퍼베스트여서 밝기를 최대한 밝게해주었답니다;;

확실히 이렇게해주니 결이 보이죠??? 라쿤털 퍼베스트는

Y자형태의 숄카라부분이 돋보이네요-

 

 

등판엔 역시나 짧은 라쿤털이 박혀있습니다.

확실히, 전부 라쿤털 퍼베스트 따뜻해보여요

 

 

확해보았는데요- 확실히 숄카라부분의 디테일이 돋보이고 짧은장모와는

다른 느낌의 풍성함을 보여주네요- 퍼베스트는 제대로 골라야 두고두고 쓰니까요

 

 

감촉이 좋긴했지만, 뭔가.뭔가 유난히 빤딱대는 느낌??

약간 인조털 같은 느낌에 당황했어요.. 염색처리때문에 그럴까요.

 

 

숄카라 부분의 장모 디테일 이랍니다. 장모털의 마감처리가 약간 미흡하여

조금 당황스러웠네요- 사실, 20만원 돈가격으로 마감처리가 미흡하면 기분이 그렇거든요;;

 

 

여닫을수 있는 후크부분입니다. 요기로 딸칵하고 닫아 입을수 있죠

사실, 퍼베스트는 닫지않고 이뻐야 곰탱이같아 보이지않아서 잘쓰진않을거같아요

 

 

직접 입어보았습니다~ 청셔츠에 받쳐입어본, 베스띠벨리 투톤 라쿤털 퍼베스트

확실히 기장이 많이 길지않아서- 괜찮네요 앞모습으로는 별로 부해보이지 않아서 좋았어요

디자인에따라, 앞태와 뒷태의 느낌이 꽤 차이가 나거든요. 그런부분에선 만족스러운 실루엣

 

 

아직, 포장상태여서 털이 제대로 안살아난거같죠? 어깨부분이 조금 그렇네요;;;

뒷태의 모습으로, 뒷쪽길이는 앞부분과 달랐답니다, 살짝짧아 허리 근처까지왔어요.

 

 

옆모습보시면, 길이감이 어떠신지 아시겟죠? 확실히 긴 퍼베스트는 아니다보니

스커트나 하의실종  패션에는 안성맞춤 같아보입니다.^^ 사실, 퍼베스트는

조금이라도 통통한 사람이 입으면 너무 부해보이고 더욱 덩치가 부곽되서

이런 라쿤털 퍼베스트는 소화하기 힘들거든요- 그런부분에서

 

베스띠벨리 투톤 라쿤털 퍼베스트는 라인이나 길이감이

딱 적당한거같아서 캐쥬얼하고 정장스럽게 입어볼수 잇을거 같아요.

저는, 가격대비 마감처리의 미흡과 변심(??)으로 그냥 반품했지만-

물건은 괜찮았답니다- 저야 다른 털자켓이 잇으니 말이죠^^;;;

 

올겨울에 예쁜 라쿤털 퍼베스트 구입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GS홈쇼핑 에서 판매하는 베스띠벨리 투톤 라쿤털 퍼베스트

추천해볼게요 ^^ 올겨울에 따뜻하게 지낼수있겟어요

 

 

GS홈쇼핑 정윤정 추천 - 베스띠벨리 라쿤털 퍼베스트[바로가기]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