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GS홈쇼핑 쇼미더트렌드 리아니베에프 빅라쿤 야상!!

 

마의 홈쇼핑 방송.........쇼미더트렌드.. 왜토욜밤에 집에있는건지

슬퍼지면서.. 채널은 자꾸GS홈쇼핑에 맞춰놓기만하고 말이죠 ㄷㄷㄷ

열심히..열심히 정윤정씨가 하는이야기는 전화기를 들었다 놓닸다를..

반복하게 만듭니다.ㅠㅠㅠㅠ정말요 엉엉엉....

가격대비 정말 상품이 좋아요....좋아.. 이번 쇼미제품들도 대박이네요

안그래도 포근한 야상하나 갖고싶어서 요기저기 찾아보는도중에....

리아니베에프 빅라쿤야상을 쇼미더트렌드 에서 판매를!?!??!???!

와..완전 이뻐요.ㅠㅠㅠㅠ 레드스티치 디테일하며...말이죠.ㅠ

작년에 한창유행한 은정 야상!!! 이민정야상.. 정말 폭신한

 

빅라쿤이 장식된A라인 야상 최고이뻣는데 말이죠

인터넷으로 검색해보는도중!! 찾아낸 리아니베에프 빅라쿤야상~볼까요?

 

 

리아니베에프 빅라쿤야상은 세가지 컬러인데요-

카키 네이비 베이지 까지 다양하게 선택할수 있답니다.

 

 

 

가격 최대 179,000원 으로 패딩라이너 라쿤털 후드니트머플러도 준다더군요...

아..이번 홈쇼핑에서 왜이렇게 겨울 아우터를 많이 출시하는지 매우 땡기네요

 

제가 리아니베에프 빅라쿤야상 카키컬러보고..저 레드 디테일보고..

ㅠㅠㅠㅠ정말 눈물을 흘리며.. 아쉬웠답니다.. 너무이뻐요 윽...

 

네이비컬러도 , 차분하면서 고급스러운게 예뻐보입니다-

여자들 야상선택할때 라인이 참 중요한데 얘는, 아래

지퍼를 열고 닫기 가능해서 A라인으로 H라인으로 연출이 가능하더군요..

 

 

피부하얀분들이 아주잘어울리거 같던, 베이지색 야상-

다들 야상하면 카키컬러지만, 이렇게 예쁜색 베이지면 아주이쁠거같아요.

 

 

요요 디테일!!! 완전 맘에듭니다.크윽~~~~

야상 언제어디서나 항상 입을수 잇으니까- 구매하면 좋을거같아요.

 

총장을 살펴보니, 좀긴편인거같아요 허벅지 반길이정도가 70cm던데

10cm더 추가된거보면 초금 긴거같네요~ 아 이부분이 아쉽다.ㅠ

그래도 20만원안되는돈에 좋은재질 야상과 빅라쿤..참 땡기네요..

 

저처럼, 쇼미더트렌드 구경하시다가- 리아니베에프 야상 놓치신분들은

GS홈쇼핑 GS몰에 상품있으니 찬찬히보시고~구매하세욤 ^^

 

 GS홈쇼핑 최고인기 쇼미더트렌드 방영상품 - 리아니베에프 빅라쿤야상[바로가기]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