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도좋은데 가격이 천원밖에 안하다니 !!!

 

요즘 광명에사는 포토H와 우리아지트에 갈때면 지나가곤했던, 마약떡볶이-

H 나 저나 마약떡볶이를 매우좋아해서- 한번가보자하고 갔는데 이게왠걸???

정말, 내가여태먹은 떡볶이보다도 제일제일 맛있엇다고 해야할까요????뭔가.. 달달하고 매콤함

정말 표고버섯으로 만든떡볶이여서그런지 잡내도안나고- 이건정말, 최고다 싶을정도로

복권에 당첨된거마냥 맛있어서 기뻣다고해도 과언이 아니지요!!!

얼마나 맛있길래 마약떡볶이 인가, 정말 마약이 들어간건가 뒤돌면 생각나는 마약떡볶이!!

표고버섯떡볶이 포스팅 시작할게요-

 

 안양역 바로옆에 위치한 마약떡볶이 아주작은 크기의 떡볶이집인데요

대신, 작지만 알바생도 드글 테이블도 4~5개인가 밖에안대더군요.

 

표고버섯 떡볶이집- 얼마나 맛있는지 두근두근. 

 

 딱한번에 중독되는 마약떡볶이가.. 가격파괴 천원???천원???

요즘같은때에 천원으로 몰하겟냐 싶을정도로.. 너무 값어치가떨어진..천원..

근데.. 천원으로 1인분의 떡볶이를 즐길수있다늬늬늬!!!!!! 얼른 먹어야겟죠+_+핫

 

 천원으로 받는 가격의 이유는 홍보가격이라고 합니다 촬영해서 증거물 가져오면-

서비스를 주신다고 했답니다+_+ 요고요고 한번가야겟어요!!

 

 

 겨울되면 자꾸찾게되는 오뎅오뎅오뎅뎅~~~ 오뎅은 정말 너무좋아요-

언제먹어도 좋고 밥하기싫을때 해먹으면 더더좋고(???)읭?

 

 

순대되 가지런히 있었어요- 간혹순대못먹는분들보면 이해가안가요...

나는뭔가..곱창도잘먹고 소..생간도잘먹고..(죽여주는데..) 뭐지뭐지.ㅎ

 

 

 

그리고 파삭파삭할거같은 튀김도 준비되어있었어요-

만두 오징어 고구마 김말이 가지수는 간단하게 있네요~

떡볶이에 찍어먹는 튀김맛은 쵝오 에요 하악

 

 

번떡이는 오늘의 주인공 마약떡볶이 대체 뭘로 만드냐 싶을정도로

물엿의달달한 맛 인위적인 단맛이아닌 아주 맛있게 달달매콤한

표고버섯떡볶이!!!! 표고버섯넣으면..달아지나요.... 잡내를잡아주긴하겟죠?

 

 

사장님은 대놓고 홍보가격 천원이라고 써붙여주셧습니다.ㄷㄷㄷㄷ

대체 뭐가 남을가싶지만.. 떡볶이 먹으려다 떡볶이랑 이것저것 같이시켜서

다른건 제값을받으니 이윤이 남으실지도 모르겟어요~~

 

 

저렴한 가격만큼.. 좁은가게안에 사람이 드글드글. 특히학생이 많았다며-

어설픈 안앙역맛집 갈바에.. 차라리 요기가 백번나을거같다는 개인적인 제생각!!!

 

 

차림표가격을 자세히보면- 순대는 음..좀비싼편이고 어묵도 조금더받는편이구요-

튀김은, 그가격대로 받는거같아요~ 떡볶이의맛도 순한맛 매운맛 선택가능!!!

H는.. 매운걸못먹는 고양이 혓바닦같은놈인지라.. ㅋㅋㅋㅋㅋㅋㅋ순한맛으로 결정

 

 

이제 제가 주문한, 것들이 나왓습니다~ 튀김1인분과 (뎁혀주셧어요)떡볶이2인분,오뎅1인분

우리는 배고픈 사람들이니까요..여기에 순대를 추가하려는 저를 H가 자제시켜주엇다는;;

 

 

 

 달콤매콤 떡볶이 작은떡이라 먹기도쉽구요 근데 떡이 쌀떡인지..밀가루인진 모르겟숴요

밀가루맛이 그리강하지않앗으니..쌀떡일까요???

 

 

오뎅이 700원인데.. 뭔가 여러겹 오뎅을 끼워주셔서 무진장 푸짐해요!!!!

요고 하나만먹어도 배부를거같은 그런정도??? 700원이지만 괜찮은거같아요

이렇게 매콤한 떡볶이양념 먹는 센스도 잊지않고 먹었어요

 

 

김말이 예전에는 싫엇는데 요즘 너 맛있어~

맛있게 양념 묻혀 냠냠냠

 

 

오징어튀김은 사실 이수역 오징어튀김이 최고인데..

오징어두깨가 엄청 두껍거든요- 여기도 그런데로 괜찮다며-

오징어는 생물오징어쓴거같네요 다행~

 

 

요렇게 고구마튀김 양념에 콕찍어서 야금야금..

아..지금이거쓰는게 밤인데 급배고파집니다.. 늦은밤에 맛집포스팅은 괴로워요........ㅠ

튀김도 튀김옷이 그리많지않고 딱적당하구요- 음식들도 괜찮았던거같아요.

 

그런데 다만, 가게가 비좁은데 많은사람이 오고가다보니.. 조금 깨끗하진못했답니다-

전, 안에서 먹는것도 괜찮앗지만- 포장해가서 먹는게 좋다는거~~

너저분해도 신경안쓰인다면 그냥드시구요~ 포차느낌정도이니까요

안양역에 도착하면 꼭가보세요 정말 맛좋아요 ^^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