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프라이펜치킨유명맛집?? 다른치킨이 더맛있엇던이유는?? 

 

오늘은 유명하다는 더프라이펜치킨집을 방문하였습니다, 지인과 매번 가자고가자고 하다가

드디어 가보았답니다. 하도 유명하다고 여기저기 소문을 들어서, 얼마나 맛있고 유명한지

참 궁금하더라구요. 그래서 찾아간 더프라이펜치킨얼마나 맛있는지 포스팅 시작할게요.

 

 더프라이펜 매장의 모습인데요- 어디체인점을가던, 이러한 모습이더라구요.

규모는 크지않고 테이블이 대략 3~5개정도 준비되어 있는것 같앗어요.

내부인테리어에는 더프라이펜치킨 로고가 딱~아기자기하게 사진들도 주르륵 걸려 있어요

조명도 은은하고 분위기가 포근하더라구요 까페같은 느낌이 물씬풍겨요

 

한쪽벽면 모두 칠판으로 제작되어서- 이쁘더라구요.

저두 집에 칠판을 걸어보고싶었는데 말이죠 ^^

 

프라이펜치킨집의 메뉴판입니다- 프라이펜치킨은, 뼈없는 순살로만

튀겨서 나온답니다. 감자도 얇게 슬라이스하여 바삭하게 구워내서 나오죠.

치킨메뉴로는 안심후라이드치킨과 다리살후라이드치킨인데요

가격은 좀 아니, 많이 비싼편이더라구요;;; 집앞치킨집가격보다

 

비싸더라구요. 안심후라이드는 16,000원 이구요 다리살후라이드는 14,500원 이였어요

자취생에겐, 확실히...부담이 될수도 있네요;; 생감자칩때문에 더햇을수도있구요-

 

 소스를 주문할수있는데요 딱 2가지 소스만 주문할수 있었어요. 희는 리얼갈릭이랑 핫칠리를 주문했습니다.

 

 리얼갈릭 소스와 핫칠리 소스가 함께 준비되었어요. 뻥튀기도 주시더라구요~~

 

 리얼갈릭소스와 핫칠리소스인데요- 특히 기대한 리얼갈릭소스는..너무 묽다고해야하나요??

피자집에서 먹는 갈릭소스의 맛이 부족하더라구요. 프라이펜의 갈릭소스는

단맛조금 갈릭맛도 별로없이.. 음..뭐라고설명해야할지.. 여튼 맛이 밍밍햇어요

핫칠리소스는 매콤하긴햇는데 양념치킨맛비슷햇던거 같아요.

 

생맥주를 주문하였는데요- 요것도 촘 비싸네요;;;400cc에 2,500원

프랜차이즈점이라 그런가요? 다른집에서는 안그렇던데..흠

 

 그래두 시원한 잔에 내온 생맥주 크 맛있겟어요.

 

 저희가주문한 다리살후라이드치킨이 나왓씁니다~~ 바삭바삭 생감자칩도 나왓어요~

뜨끈뜨근 , 프라이펜에서의 치킨은 밀가루반죽에 양념이첨가되는듯 햇어요.

 

치킨은 뭐니뭐니해도 육질이느껴져야하는데, 순살치킨은 튀김옷이 두꺼운거같아서..

뜨거운 기름통에서 바싹 구워야하는데 저한텐 밀가루맛이 너무나서;;ㄷㄷㄷㄷ

느끼하고 텁텁했어요.. 정말 ㅠㅠ 저한텐 안맞네요..

 

겨자소스에 무쳐나온 무인가요.. 무도쬐금 나왔어요.

 

이런저런 불평 그만두고- 리얼갈릭소스 콕찍어서 먹어보앗는데,

이밍밍한..갈릭소스의 정체는 ;;;ㄷㄷㄷㄷ 너무달앗네요.

허니머스타드같은 맛이 느껴지기도합니다;;;

닭고기살은 다릿살이라 맛있긴 했는데, 살보다도 양념옷의 압박이...ㄷㄷㄷ

평소 오빠닭이나 바삭한 핫썬치킨을 좋아하거든요. 밀가루같은 텁텁한맛이 적어서요.

비슷한 가격치고는 맘에 안들었네요 (제가유난히 치킨밀가루옷을싫어하기도하구요;;)

 

 

 그래도 비싼값주고 사먹는거니 핫칠리소스도 찍어보았습니다-

매콤한 핫칠리소스에 먹으면 그나마 낫네요~~ 치킨의 양념옷...전별로에요;;으..

먹을수록 .. 더부룩하고느끼하고..고기맛이 적어서 참..

 

순살치킨인이상, 튀김옷이 많이들어가는건 어쩔수없으니까요.

바삭바삭한 감자칩은 맛있어서 다행이였어요.

 

결국마지막엔, 물리게되서 지인과 살코기와 양념옷을 분리해주었답니다.

더프라이펜 맛있다고맛있다고 이야기듣고찾아간건데, 왜제입맛에는 별로였을까요.

타사 프랜차이즈 치킨집이 더욱 바삭거리고  덜느끼햇던거같아요.ㅠ

(아무래도어린알바생이 요리까지 모든걸하다보니.. 그랫을수도있겟다싶네요)

그래서그런지 프라이펜 사람이별로없더라구요..제대로 바삭한 치킨을 즐기고싶다면

프라이펜치킨은 비추인것 같습니다. 바삭한 생감자칩의 메리트를 느끼기엔 좋겠어요.

 

평소맛집에 악평하지않는편인데....저날 정말 먹고 기분도별로고..

저도지인도 불만족스러웟네요;;; 같은가격이라도 제대로된맛을즐기고싶은건

누구나 마찬가지니까 말이죠.. ;;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