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대 카네야마 제면소 냉우동이 일품

 

안녕하세요 윈느에요 요즘너무너무너무 미친듯이 바빠써 하루까 어떻게 지나가는지도 모르겟어요.ㅠ

이웃방문을 자꾸 게을리해서 큰일입니다. +_+ 점심시간에 미친듯이 해도...몇분못가네요 ㅠㅠ엉엉..

오늘은 저번주말에 먹으러갓던 카네야마 제면소에 대해서 설명하려합니다.

일본식 우동에 대해서 아시나요??? 일본식 우동은 가쓰오부시와 쯔유를넣은 맑은 국물에

탱탱한 직접만든 면을넣어 먹는 우동이랍니다. 시중에 판매하는 "생생우동"잘아실거에요 ^^

그럼 얼마나 맛있게 일본식우동을 만드는지 알아보겟습니다.

 

 

깔끔한 카네야마제면소 모습입니다. 아내의유혹 촬영장소였기도 하다네요

예쁜 인테리어일거같아보여요~ 요즘이렇게 세련된곳이 눈에 끌리네요

 

 

정말 귀엽고 심플한 카네마야 제면소 간판모습 크~유니크해 유니크해

 

 

긴바형태로 오픈키친이라서 더욱 맘에든 카네마야 제면소

 

 

아쉽게도 4인용식탁이 몇개없네요 내부는 좁은편이라서 말이죠

 

 

다닥다닥 2인용테이블이 붙어있습니다.~ 저멀리 일본식 그릇을 진열한게보이는데요

저도 일본그릇 참좋아하는데 가격이 후덜덜 ^^

 

 

 

카네마야 제면소 메뉴판입니다. 주메뉴는 역시 온우동과 냉우동~

사이드메뉴와 음료가 보이네요. 여기는 냉우동이 그렇게맛있다더라구요

그래서 친구는 온우동으로 전 냉우동으로 주문하였답니다.

 

 

정갈한접시에 김치와 단무지도 담아주고

 

 

15분가량 지나니 내가주문한 냉우동과 생계란 오니기리 이렇게 나왔습니다.

배가고파서 오니기리 하나 추가하였어요 ^^

 

 

 

얼른먹어보고자 생계란 톡 터트려서 얹어보았습니다. 국물이 자글자글 한정도여서

볶음면 같은느낌도 나는데 볶음면은 아니죠;;ㅎㅎ생계란이 비린내가날것같아 걱정햇는데

여기는 신선한계란을 쓰는지 냄새가 안낫어요

 

 

말캉몰캉한 계란의 자태가 카네마야 제면소 냉우동을 돋보이게해줍니다.

신나게 계란을 풀어 쉐킷쉐킷 비벼서 가쓰오부시와 구운파와 냉우동을 즐겨주면됩니다.

 

 

가쓰오부시의 달착지근한맛과 (우동용간장)쯔유의 간간한 간장맛 소스가 결합하여 거기에 부드러운 계란까지

투합해주니 부드러움과 고소한맛 짭쪼름한맛이 정말 예술입니다~~ 게다가 냉우동이라 그런지

면이더욱 찰지고 쫄깃해서 먹는내내 감탄했답니다. 역시 맛집은 뭔가 다른건가요??

쯔유맛이 좀강해서 싱겁게 드시는분들은 육수나 물을조금 타야겠어요 ^^;;

그래도 면의 쫄깃함이 환상이였던 냉우동은 내가여태먹은 냉우동중에 최고엿답니다.

 

 

단한가지 아쉬운점은... ㅠㅠ오니기리의 알맹이도없고 속에 참치나 김치가 들어가면좋을텐데..없더군요

그냥 양념과 섞어 낸 주먹밥 같았어요 앞뒤로 살짝 구워도 좋았을텐데 ..흠.ㅎ 밥알이 너무너무 고슬해서 잘..씹히기가.;;;

전 소화가 잘안되다보니 조금먹고 말았네요 ^^;;;;

 

 

그리고 지인이 주문한 온우동세트입니다. 온우동세트에는 카리아게2개 새우튀김1개가 같이나온다죠

가격대비 이렇게 시켜봐도좋을거같아요 ^^ 1만원이 안넘는 가격이니 말이죠~~~

우동은 뭐니뭐니해도 온우동이 진리?

 

 

가쓰오부시와 쯔유로 낸따끈한육수에 조금은 많이익어버리느 우동면발 그래도 먹기좋았네요 ^^

시원한 국물과 향이 좋아서 자꾸먹게되었답니다. 그래도역시 냉우동이 진리였어요 ㅋㅋ

 

 

바삭바삭익은 카리아게 레몬즙 뿌려 곁들이면 더욱 맛잇어요

 

튀김용 간장에 콕찍어서 아니면 소금에 콕찍어 먹어도 맛좋은 카리아게~

왜 카리아게는 인스턴트가없을까요ㅠㅠ 정말 자주먹을텐데 말이죠.~

바삭바삭하고 느끼하지않아 맛도 참좋았어요 ^^

 

홍대에서 오랜만에 제대로 맛있는 맛집에 다녀오니 기분이 참좋았답니다.

한동안 우울한 일들만 생겨서 답답하고 속상했는데 말이죠~~

그래도 이날 기분풀어준다고 맛있는거 사준 친구에게 감사를 (소개는 친구가하고 계산은내가하고?ㅋㅋ)

그럼 오늘하루 즐겁게 보내세요 윈느였습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