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크햐햐햫  안녕하세요 윈느에요-  저도저도 저도 나름 화이트데이라고
케이크를 받앗답니다~~~ 것두 두개나욤~!!!!!! 너무신나요 ㅠ꺅~~~~~
딸기무스 케이크와 생크림 케이크~~앗흥 ㅜㅜ넘좋아요~~
근데 저는 딸기무스 별로라하는데;;;ㅋㅋㅋㅋㅋㅋ 뭐선물받은거니깐


한개는 제가 좋아하는분에게 받은거고 한개는 지인에게 받앗어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생크림케이크~~~ 우유맛이라 너무좋아요

 



레드 앤 화이트라니- 두놈 보고잇으니 행복해욤 ㅠ힝
이번 화이트데이는 복터졋구나!!!앗싸~!!






생크림케이크- 저기 동글동글한애들 초코과자에요
아 초코 좋아라-ㅎ




폭신한빵에 과일듬성듬성


 

예전에 구매한 케이크 접시가 요긴하게 쓰이네요




지인에게 받은LED 웜화이트 컬러를 비추며 접사로 사진찍엇더니
아주 이쁘게 나왓죠- ㅎㅎ(전똑딱이쓴답니다)
케이크좋아하시는 분들에겐 딱이에요-
특히 단거에 환장하는 저같은사람.ㅋ










동생이 맛잇다고 와구와구 먹어준 딸기무스케이크-
잘라보니 딸기크림+녹차쉬폰지+치즈+딸기쉬폰
이렇게 층층이 있네요- 그래서 덜시큼햇던거같아요

전 무스부분 걷어내고 빵과치즈부분만 먹엇다는.ㅋㅋ
딸기는 뭔가 빨간물약 먹는거같아서 촘그렇더라구요
즐거운 화이트데이를 보내게되어 기뻣어요~

^^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