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휴가가기좋은곳/서울에서 가까운 용문 중문계곡

 

우연히 친척들과 가게되었던, 용문 중문계곡 입니다. 용문은 양평인근에 위치하여

서울과도 가까운편이고 좋더라구요~ 공기도좋고 물도 맑고 말이지요- 사실 용문보다

계곡하면 저는 연수리 계곡을 제일먼저생각한답니다. 정말 물이맑고 차갑고-

어렷을적부터 증조할머니댁 연수리에 자주놀러갔었거든요 ^^

그럼 휴가가기좋은곳 서울에서 가까운 용문 중문계곡 포스팅 시작해 볼게요.

 

 

용문중문계곡인근에 위치한 펜션입니다. 가격도 저렴하였답니다 지금은 어느정도일지 ..

모르겠네요 ^^ 넓은초원과 바로옆에 계곡물이 흘러서- 아주편리하게 놀았답니다.

방도 꽤넓고 참맘에들더라구요 간단하게 촬영한거라 내부사진은 없네요 ^^;;

 

 

제가말했던 용문 중문 계곡입니다. 여기는 낮은곳이지만, 깊은곳은 배꼽까지 깊더라구요.

아이들 놀기에는 이정도 깊이가 나을지도 모르겟네요 ^^

 

 

물이 정말 정말 맑더라구요- 보이시죠? 정말 서울에 가깝기 까지한 용문중문계곡

맘에 참들었답니다~~ 시원한물에 발 퐁당퐁당 담궈서 놀면 딱 좋겠죠?

지금날씨에 딱좋은 용문 중문계곡~~ 정말 또가고싶어지네요

 

 

오랜만에 외가식구와 5년만에 만낫던 보고싶은 사촌언니와 신나게 놀고있습니다.

다들 웃으면서 물장구치느라고 웃기더라구요- 저기에 저도 있다는 놀라운사실.ㅋ

 

 

감히 누나들에게 물뿌리는 몹쓸조카동생.. 그래도 역시남자라, 역부족이네요 ㅠㅠ

언니랑 제가 얼마나 물을뿌렷는지 ㅋㅋㅋ 말이죠 정말 오랜만에 즐거웠어요

 

 

정말 생생한 사진이죠? ㅋㅋ 진짜 죽기살기로 물장구 쳐보앗답니다. 그런데역시..

남자애들이라 쉽지않다는 사실.ㅋㅋㅋ 저기에 제동생도있네요~ 외가댁 동생들과

이렇게 놀아보는게 얼마만인지 말이죠. 정말 정말 즐거웠답니다.

결국 마지막엔 삼촌이 거대한 드럼통을 가져와 물을 뿌려대는통에 도망가고 난리나며

물장구 놀이는 끝이 나버렸답니다. ^^ 물론 폭삭젖어서 샤워해야하는 상태였답니다.

 

 

펜션하면- 바베큐를 잊어버리면안되죠? 바베큐를 구워보지만.. 식구가 많은통에

전쟁통이엿답니다.;;;; 정말 고기를 사수하기위한 처절한 싸움들 말이죠-

그래도 이렇게 오손도손 가족들과 먹는 바베큐가 정말 꿀맛이였답니다.

친구들과놀러오는것도 좋지만 가족들과 정말오랜만에 한번쯤 오는것도 좋을거같아요.

여름휴가 다들 계획하셧죠~ 멀리나가기 힘들시다면- 서울에서 가까운 용문 중문계곡 추천할게요^^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