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거머니/이번 블머번개는 지옥의 타이타닉과 함께-

 

 

저번, 첫 번개때만해도 심장이 콩닥콩닥 두근두근 걱정반 기대반

그렇게 생각하며 역삼역으로 출발하던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두번째 번개였답니다-

이번 두번째는 걱정하는 마음은 내려놓고 즐거운마음으로 가게된 7월 블머번개!!!!

이번에는 역삼역에 위치한 착한고기로 이동하였답니다. 이곳은 칸막이 가 있어서

아무 방해없이 회식을 즐기기에 최적 이였다죠-

전 이날도.. 어쩔수없이 늦게 가게되었습니다.ㅠ 이날은 그래도 칼퇴를 마치고 방문하였어요!!

 

 

벌써 많은분들이 착석하시어 린미님의 간단한 프리젠테이션을 끝내여 논 상태였습니다.

저는 오자마자 배가..배가..거지가들어간거마냥 너무고파서 허겁지겁 삼겹상을 구어 먹기시작했다죠.

번개에 오면 항상반겨주는 퀸알님이 있어 든든 했답니다~~ 반가웠던 퀸알님 다음에 더욱 많은이야기 나누고싶네요^^

1차에는 퀸알님 맑음이님 저 이렇게 여자 셋이서 신나게 이런저런 소개와 이야기를 나누었답니다.(즐거웟어요~~)

그렇게 폭풍 삼겹살 흡입을 마친뒤 간단하게 소주와 맥주를 즐길때쯤 제일지각대장 하늘다래님의 등장이 있었답니다.-

원래 지각하신분들은 먼저마신사람 맞쳐줘야하니 폭풍 소주4잔은 마셔주셔야하는데.. 제가 때를놓(??)쳤네요.

 

 

그리고, 두번째 자리로 옮긴곳- 맥주집 이였는데요 아니 소주도 준비된 호프집 이였네요.

2층에 넓직한 테이블에 앉아주어 간단한 안주와  맥주를 즐겼답니다.

 

 

1차때보다- 더욱많은 분들의참여로 처음뵙던분들도 계셨답니다.

오늘새로뵈었던 카탈리아님 빨리가서못뵌..키스더드래곤님  지방에서 출두하신 침프님 리뷰인님 한스미님

 등등 계셧답니다.^^ 모두들 다양한 주제거리로 블로그 이야기와 수익이야기 개인적인이야기까지 하였답니다.~~

 

 

그렇게 주제가 떨어가질때쯤.. 모두들 두리번두리번 심심해 하는 찰나에

제가 제안한 이름하야 우리부서회식에서 배운  "타이타닉"을 제안하였답니다.

모두가 말리는 그시점에서 소심해져잇는 상태에 윤뽀님 :"소주시킬까요??" 이한마디에

자신감얻고(???) 냅다 소주한병과 글라스 각1개씩 준비하였답니다. 술을 못드시는 분들이 꽤있기에

걱정이되는 게임이였지만- 결과적으론 즐거움을 선사해주셧으니 만족햇다죠??^^

 

 

마침잔도, 폭탄주 전용을 잔을 갖다주신 서빙하신분의 센스-ㅋㅋㅋ

맥주를 따른뒤 살포시 소주잔을띄워 소주를 차례로 따르다가 소주잔이 침몰하는 분이

마시는 아주 간단하고, ,섬세한 손놀림이 필요한 게임 이였답니다.

누군가말하기를 저보고 악마라 하엿다죠 누구엿지?ㅋㅋㅋㅋ

 

 

공포의 게임 타이타닉 시작!!!! 

이제슬슬 소주병을 넘기며 타이타닉 게임을 즐기게 되었는데요.

저야 부서회식에서 매번 하던터라 아주익숙한 게임 이였죠 (그런데 왜 두잔이나마셧을까요;;??)

 

 

고도의 집중력을 보여주신 소인배님 이분은 소주 3잔이면 그날의 추억이 사라지는

알콜과는 상반된 체질을 갖고 계셧답니다. 정말 이분은 덜덜 떨더군요. 훗 ㅋㅋㅋㅋ(그깟 폭탄주가 무섭다니.하하하)

소인배님 저에게 몇번이나 그런게임 하지말자를 몇번이나 외치셨는지.ㅋㅋㅋㅋ정말 걱정되셧나봅니다.

(다행이 안걸렸잖아요 ㅋ)

 

 

첫번째로, 한스미님의 당첨이 되셧습니다. 술을 정말 잘드시는 분이셧더라구요!!!!

폭탄주를 술술술 드셨습니다.ㅋㅋㅋ 정말 잘어울리시더라구요(뭐가요??)

그래도초상권은 지키시겠다며 한손으로 가리며 조신하게 드셔주셧습니다.ㅋ

 

 

그렇게 첫잔을비웠는데 .. 아니세상에 2번째에도 한스미님이!?!?!?

그래뭐- 한스미님 나이도 어리시고 한창 건장한 남자인데 폭탄주 2잔쯤이야 라고 생각햇죠~~(하하하)

그렇게 시원하게 이번엔 초상권도 신경안쓰시고 쭈욱 쭈욱 원샷을 날려주십니다.ㅎㅎㅎ

 

 

그런데 말입니다.. 이게임은..이상하게도 한사람이걸리면 한없이 계속 걸리는 게임인가보네요;;;

3번째에도 한스미님의 당첨 !!!!! 이렇게 당첨이잘되면..로또라도 한장긁어보심이..쿨럭;;;;

그렇게 한스미님만 원샷 세잔을 가르키고 있었습니다.ㅠ 이게임을 제안한 제가 너무 너무 미안했어요 ㅠㅠ

그런데.. 4번째에도..한스..미..님의당첨소식....ㅠㅜ ㅠㅠ ㅠ ㅠ ㅠ(어뜨케요..)

  제정신으로 버티시는게 대단하실정도였어요..;; 그렇게하여 안되겠다 싶은저는 재빨리 맴버구성을 재편성!!!!!

오러님 리뷰인님 린미님 퀸알님 키스더드래곤님까지 참여시켯(???)습니다 (저아무힘없는사람이에요ㅠ)

 

 

그렇게 재편성된 멤버와함께 지옥의 게임 타이타닉이 돌아갔답니다.

더많은 맴버의 투입으로 더욱 집중이되는 게임이였어요~~~

 

 

정말 안걸리시겠다는 각오로 소주를 스리슬쩍 따르시는 TD아빠님의모습.ㅋㅋ

조금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제일 스릴넘치는 표정의 변화로 찍는내내 재미가 있었다는 ㅎㅎㅎㅎㅎㅎ

 

 

 

벌벌 떠시며 소주를 따르시는 소인배님의 모습 아이참- 남자답게 파박 하셔야죠!!!!ㅋㅋㅋㅋ

(나아니라고 이러는 ㅋㅋㅋㅋ)

  

 

그렇게 몇바퀴를 돌앗는데도 아직 아슬아슬하게 떠있는 소주잔의 모습

이사진만보면 저때의 스릴넘치는 생생한 현장이 기억나네요 ^^

 

 

오늘 처음뵈었던 리뷰인님의 화끈한 소주투입모습- ㅋㅋㅋ 키스더드래곤님도 과감하게 소주를 따르는모습보고

아주아주 놀라웠답니다. 그런데안걸리신거 아시나요??? 헐;;;;;; ㅜㅜ(이분들의 내공이 엄청납니다.ㅋㅋ)

 

 

그리고난후, 다른곳에 정신팔린 오러님을 부른뒤- 소주병을 건내주시어 따르는순간 바로 당첨!!!!!ㅋㅋㅋㅋㅋㅋ

(모종의계략이?)활짝 웃고계시는 소인배님의모습이 보이시죠?? 오러님 첫번째 번개땐 아프셔서 술을 잘못드셧는데

이번엔 작정(??)하시고 저에게 술을 권하셧다는 후문이..하하하 ^^(저은근세요 //)

 

 

잘담궈진 폭탄주의 자태 얘는 오러님의 차지랍니닷.!!ㅋ

 

 

폭탄주를 드시는 순간에도 해맑게 웃으시며 즐기시고  계셨어요-

정말 술을 좋아하시는건가요?ㅎㅎㅎㅎㅎ 이순간을 원하셧던것처럼-

신나게 원샷을 마치셨답니다. 첫번째번개와는 다르게 오러님 화끈하셧음요.ㅋㅋㅋ

왜들그렇게 누군가가 걸리면 즐겁게 소리내어 웃으시는지 참- 즐거웠어요~~~^^ 

 

 

린미님도 참여해주시고- (블머번개 책임자시라 걱정하셧죠 ㅠ?)

첫번째날에는 집에 안가시고 새벽까지 달리셨다는 후문이.ㅠㅠ 제가그날폭탄주만 안마셧어도..흑흑

앗 근데- TD아빠님의 표정이 정말 스릴넘쳐보이죠??^^  고도의 집중을 발휘하고 계십니다.ㅎㅎ

소주를 따르는 린미님으로 빙의된마냥 말이죠 하하하하하~~~

 

 

그러다- 냉큼 지나가는 침프님을 불러 강제참여(??)를 시켰답니다.♡

그와중에 우리동네에도 타이타닉 있다는 그분의 말이 너무 재밋었습니다.^^하하하

(지방 무시하는거 아니라구요 ㅋㅋㅋㅋㅋ) 이말 한마디에 다들 포복절도 하셧다죠 ㅋㅋㅋ

 

 

그렇게 TD아빠님도 걸리셔서 한잔드시고-

죄송해요 한번은 시원하게 드시게 하고싶어 테이블살짝 쉐이킹 해줬어요 ^-^☆캬캬

저말고도, 퀸알님의 테이블 하이킥의 액션으로 그자리에 있던 모든분들이 정말로 끊임없이 웃었답니다ㅋㅋㅋㅋ

(쓰러지는지 알았어요 볼이 땡길정도로 웃엇거든요 ㅠㅋㅋㅋ)

 

 

상큼하게 따라주시는 린미님의 아름다운자태.ㅋㅋㅋㅋ 어찌이리 도도하신가요 ^^

그와중에 자꾸 TD아빠님의 표정이 제카메라에 들어오게 되네요 ㅎㅎㅎㅎㅎㅎ(죄송해요 ㅠ)

 

 

그렇게 한바탕 게임이 끝난뒤- 제가 2잔째 폭탄주를 마신뒤 그만하자는 제안에

무사히 게임은 끝이 났답니다. 아무래도 제가 한번 연 판도라의 상자는 그사람이마쳐야만

 끝나는 것 같았네요;;;;; 제가 제안하고는 두잔을 마셧더니 피곤+알콜 때문에 잠이오기 시작했다는.ㅋㅋ

그래서 2차후 저는 후다닥 도망가버렷다는 후문이...ㅠㅠ

 

 

게임을 끝낸다고 제안하였더니 많은 분들이 소주한병은 비워야 끝나는거 아니냐며- (강하십니다.ㅠ)

오러님의 상큼한 한마디  "소주와 맥주를 바꿔서 따르면 어떨가요???"

정말 무시무시한 제안이였답니다.ㅋㅋㅋㅋㅋ 이분이 진정한 악마셧어요 ㅋㅋㅋㅋㅋㅋ

 다행이 소주를 베이스로 타이타닉은 이루어지지 않았답니다.

이루어졌다면 ....어느한분은 기절과 동시에 실신을 하엿을지도.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도 즐거운 블머번개에서 타이타닉을 하게될줄은 몰랐는데말이죠.ㅋㅋㅋㅋ

덕분에 너무즐겁게 웃고 떠들며 신나게 그순간을 즐겼을지도 모르겠습니다.ㅋ

다음번개에는 여러가지 프로그램(???읭?)을 준비하여 모두들 스릴넘치는 게임의 세계로..인도를...ㅋㅋㅋㅋㅋ

물론- 화젯거리가 떨어졌을 순간에만 이게임을 시작하겟다는 다짐이라는.ㅋㅋㅋㅋ

너무도 즐거운 블머 번개- 다음에도 함께 하고싶어요 ^^ 크크

블로거머니를 가입하시는 모든분들은 정말즐겁게 블로그 정보도 나누시고

게임도 즐기시며 친목도모 하시는거 어떤지 제안해 볼게요~~~

블로그도 사람과 사람의 인연이니까 말이죠~^^

 

블로거머니 바로가기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