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스테라 좋아하시나요? 우유와 카스테라 한입먹으면 입안에서 살살녹아버리죠?
저도 그래서 안먹는 우유에 카스테라를 곁들여 먹는답니다. 특히 요즘 뜨고있는
반숙 카스테라 아시나요? 일본에서 건너온 명물 카스테라 라고 하더라구요-
디저트가 참 맛있는 일본의 베이커리 실력은 예전부터 인정하고 있답니다.
그럼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반숙카스테라/일본 카스테라 부드럽고 촉촉한 카스테라의 맛

 

 

 

평촌 롯데백화점이 얼마전에 오픈했어요- 그래서 요즘 많은분들이 평촌롯데에 찾는다죠-
저도 이날 평촌롯데백화점에서 살것좀 사고 지하 식품코너를 돌아보고 잇는데- 하앗 비주얼이 독특한 모습에
관심이 집중 되었습니다- +_+도자기 같은곳에  독특한 모양의 카스테라 이더군요~~
전에 잡지에서 한번 반숙카스테라를 실었던 사진을 보고 알고 있었는데 실제로 보게되었어요.

 

 

일본 디저트 브랜드 모찌크림에서 제작한 반숙카스테라는 일본고배에서 온제품이라고 합니다.
독특한 용기안에 카스테라를 굽는 모습이더라구요- 맛의 비법은 작은토기가 비밀이겟죠?

 

 

가격은 각각 다르답니다. 가격이 꽤비싸죠? ㅎ 맛있는 디저트들은 대부분 그런거같아요-
먹어보고싶었던 다크초코 반숙카스테라의 모형입니다. 주르륵 흐르는 초코시럽이-
꼭 먹어보고싶은 기분을 들게하는군요 -하악+_+ 초콜렛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추에요

 

 

제일 기본인 반숙카스테라 입니다- 가격은 6000원으로 다른것보다 제일저렴햇어요-
카스테라 크림이 가운데에 풍성하게 자리잡고 있는 모형이네요- 달달하고 부드러울거 같아요

 

 

그리고, 녹차카스테라 입니다. 가격은 8,000원이구요- 촉촉한 녹차크림이 가운데에 자리잡고있어요-
녹차는 별로 안땡겨서- 그래도 맛은 궁금하긴 합니다.ㅎ 녹차 앙금은 녹차맛이겟져??(읭;;;)

 

 

막구워진 모습을 보여주기위해 전시된 토기안의 카스테라 자태입니다.
모양이꼭 못생긴 버섯같지않나요?ㅎ

 

 

모형을 디피된곳 옆에 직원이 직접 제작과정을 보여주더라구요- 그만큼 깨끗하다는 의미이겟죠?
토기안에  반숙카스테라 반죽이 들어가 있습니다.- 

 

 

그중 반숙카스테라를 구매하여- 식당에서 지인과 함께 먹어보려합니다.
반숙카스테라는 인기가 정말 많아서- 구입하러갓다가 구우려면 5분정도 되어야 한다기에
백화점 한바퀴 돌고서 다시와보았어요- 근데 녹차와 초코는 이미 품절이여서 수량이 없다네요 ㅠ
다크초코 카스테라를 꼭 먹어보고 싶었는데 ㅠㅠㅠ 아쉬웠어요 (초코덕후랍니닷'-'!)

 

 

앞에 보여진 모형처럼 저도 반을 갈라보았습니다. 핫 가운데 카스테라 크림이보여요~
향긋한 계란향과 버터향 그리고 갖구워져서 시트가 아주 촉촉했어요- 입에서 그냥 없어져버리는
달콤한맛에 행복했답니다.~~ 시중에 판매하는 카스테라는 약간 뻣뻣함이 느껴지고 간혹
계란냄새가 날때도 잇더군요;;; 계란비린내나는 카스테라 너무싫어요 ㅠ_ㅜ

 

 

가운데의 부드러운 카스테라 크림때문에 욕심쟁이처럼 가운데만 푹푹 파먹었습니다.
달달하고 부드럽고 너무너무 맛있어요- 좀 달기때문에 단거를 못드시는분들은 조심하셔야 할듯해요.
일본의 카스테라는 유명하다하여 잘알고 잇었는데 직접 먹어보니 정말 보드랍네요 ㅠ하악
얘만 삼시세끼 먹을 수 있을것만같아요~~그정도로 질리지 않는 맛이였습니다~^-^

 

 

못드셔본분들은 아하세요- 제가직접 입에 넣어드립니다 +_+ㅋㅋㅋ
동네 빵집의 카스테라와는 비교할수 없는 카스테라를 맛보았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어렷을적에 빵을 하도많이 먹어서 빵은 되도록 피하는데요-
정말 얘는 물건이네요 ㅠ 비싼 값이 후덜덜하지만, 양도 적지만 ㅠ 맛의 디테일은 좋으니까요
지인에게 선물용으로 준비한다면, 더욱 기쁠것 같습니다 ^^
그럼 이것으로 달달하고 맛있는 반숙카스테라 포스팅을 마칠께요~ 다들즐거운 하루되시길♡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