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5월 황금연휴!!! 날짜가 아주아주 참 좋은데도 불구하고..

아무데도 어디 못놀러가서 속상한 1인이에요 ㅠ ㅠ

비용도 무지막지하게 비싼편이고 연휴엔 정말 어디 놀러가기 쉽지않네요

 

 

5월에 제주도 갈까? 생각했는데 왠걸 이렇게 티켓 구하기 힘들다니!!

거기다 패키지로 가게되면 뱅기값만 20만원 덜덜덜;;;;;;;;;

5월의 제주도 꼭 한번 가볼만하다고 생각했지만, 이정도로 가격이

터무니없이 비싸다는 사실에 또한번 좌절 했답니다  ㅠ ㅠ

남자친구가 연차를 사용해서 주말 반짝 여행이라도 가고 싶은데

일이 바빠 그러지도못하고 연차는 왜있는거냐며!! 에잇!!

 

 

 

 여름에는 꼭 보라카이를 가보겠노라 큰소리 쳤는데

100만원만 딱 모아서 가보겠다 생각했는데.. 다들 그럴바에

유럽가래요  ㅠ ㅠ으엉.. 물론 여름성수기 가격이 터무니없으니

어쩔수 없다는건 알지만.. 그래도 역시 한번은 가보고싶은 보라카이

이번에 가보는게 좋을까요???-_- 아 고민때려...

 

 

아.. 언제쯤 남자친구랑 근사한 해외여행 갈까요~~

5월 황금연휴도 6월 황금연휴도 다 놓치게 생겨서 마구 우울하네요..

맨날 맨날 놀러만 다니면서 살고 싶네요 ㅎㅎㅎㅎㅎㅎㅎ

근데 이제 혼자노는건 싫구요 ㅠ 여행 가고싶다 으으~~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