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이어트차 헬시 슬리밍 다이어트티 녹차맛

 

 

날씬한 몸매를위해서 힘들게 다이어트를 했는데 유지하기위해서 시중에

여러가지 다이어트 식품이 다양하게 출시 합니다. 저또한 먹게되는것 이구요.

그중에서 신기하게도 다이어트차처럼 먹을수 있는 제품이 있었어요.

 

바로, 코리아나 화장품에서 출시한 헬시 슬리밍 다이어트차 랍니다.

 

 

 

먹는것만으로 다이어트가 된다면 저도 당장 먹고싶어요~

헬시 슬리밍 다이어트티는 건강기능성식품으로 150g이고

한포에 5gX30포가 가 들어가 있습니다.

가격은 한박스에 28,000원 랍니다.

 

 

뒤에 상제내용을 보아하니, 일반 다이어트차 제품들과 비슷하게

(한때 다이어트차 중에서 허브티가 엄청 인기 였엇지요??)

어린아이들과 임산부는 먹지 못하게 되어 있습니다.

 

다이어트차를 잘못먹으면 영양분까지 배출되어 힘들다고 하는 친구들이 꽤있었어요.

아무래도, 테스트를 거쳐서 먹어본후에 내몸에 맞는지 확인하고 먹어야 겠죠?

 

 

 

그래도 확실히 다이어트차를 어디회사에서 제조한것인지 알수잇고

신뢰가 가니까, 한번 먹어보려고 합니다. ~

 

다이어트차도 제조날짜나 유통기한을 확인해서 드셔야합니다.

모든 약에 유통기한이 꼭 중요한거 모두 아시죠?

알고보니, 헬시 슬리밍 다이어트티는 방판 즉 방문판매때 구입할수 있네요.

코리아나화장품에서 여러가지 브랜드를 방판을 할수 있으니 말이죠.

 

 

어렷을적 먹던 영양제 포장과 비슷해서 뭔가 불안네요.(????)

다이어트차를 먹을때는 물500ml에 딱 한포를 넣으면 된다고 합니다~

생수 작은걸 사서 한포 넣구 갖고다니면서 섭취하면 좋겠네요-

 

 

녹차를 평소에 참 좋아하는데 몸에 안맞는다하여 (소변이녹차색이에요;;ㄷㄷ)

안먹었다가 이번에 헬시 슬리밍으로 녹차제품을 먹어봅니다.

녹차티같은 맛이길 바래보며 어디한번 먹어볼게요!!

 

 

 

큰컵에 생수를 담아 헬시 슬리밍 제품을 타봅니다.

가루가 정말 고와서인지, 찬물에도 금방 사르륵 녹는 모습이 보여요

마치, 녹차팥빙수같은 느낌이 드네요 녹차팥빙수가 먹고싶은가 ;; (??읭?)

 

 

 

그렇게 사르르 알아서 녹은 다이어트차를 그냥 드시지 마시고

스푼으로 한번만 휘저어 주시면 남은 가루덩어리도 쉽게 녹아듭니다.

 

 

물500ml에 타야 했는데 적은 물의양으로 타다보니 색이 좀 많이 진합니다;;;

맛은 정말 딱 녹차맛입니다. 녹차티백보다 녹차향이 강했구요.

그냥 일반 녹차를 먹는것과 비슷한 느낌이 들어서 거부감이 안들었어요.

 

 

지금먹구 있는 다이어트 식품을 마저먹고서 간간히 다이어트차 마셔보고

효과가 정말있는지 확인해보아야 겠습니다.+ㅁ+

만약 놀라운효과(??)가 있다면 재빨리 후기 포스팅 써볼게요.

 

 

 다이어트차보다 효과좋은 다이어트 식품  - 칼로커트[바로가기]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