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말 길고긴 시간이 흐른뒤 라섹수술을 마치고왔답니다-

블로그 이웃분들은 아시다시피, 제가꽤 오랫동안 안보인 이유 아시죠??

정말, 길고긴 시력교정과의 전쟁에서 라섹이라는 수술을 선택하였다는 사실!!!!!

저는, 초등학교때부터 안경을 쓸정도로 오랫동안 시력이 안좋았답니다.

매번 어렷을때 안경잡이 안경순이라는 별명을 달고 살고, 안경을끼고 크다보니

얼굴형도 안경에 걸맞게(??)이상하게 변형 되더라구요. ㅠㅠ

 

(저안경은 제가 10년은 넘게 사용한 안경입죠 ㅠ흑)

 

안경을 쓰지말아야겟다는 생각으로 렌즈를 찾아냈답니다!!!! 그러나.. 렌즈는 엄청난 부작용이

있엇다는 사실을 직접 몸소 체험하고 병나고 난후에 알았어요- .. 각종 결막염과 각막스크레치부터..

그렇게 렌즈를 끼고 장시간 일을 한 결과 극도의 안구건조증이 생기며, 각막에 스크래치가 낫답니다.

렌즈를 심하게끼면, 렌즈안 산소투과율이 급격히 떨어져 매일촉촉해야하는 각막이 건조하여

깍여나가듯, 스크래치가 났었다는거죠- 정말 생각만 해도 무섭죠?

 

 

안경을 10년 렌즈를 5년 꼈던 저는, 안되겟다 싶어 직장도 관두고 각막을 되살리기위해

반년이 넘는 시간동안, 안구건조증과 각막손상치료에 온힘을 쏟았답니다.

각막에 상처가 생기면, 정말 눈도 못뜨고 모든것의 촛점이 3~4개로 보이거든요.

 

그렇게 힘겹게 직장도 관두고서, 눈치료에 매진한뒤 다시안경을 써야하는 갑갑함에

건조한눈도 괜찮다는 하드렌즈를 착용하였습니다. 하지만, 하드렌즈는

안구건조증을 앓고 있는 눈에는 별다른 좋은상태를 유지하기 힘들더라구요.

 

 

건조한눈에는 이미 눈물막이 증발하여, 눈물막에 붕떠있는 하드렌즈조차

뻑뻑하게 느껴지고 불편해지고 그러하더라구요- ㅠ 정말 좌절했죠.. 안구건조증은 뭘해도안돼..

하드렌즈 조차 4~5시간만 지나면 금새 뻑뻑함과 이물질을 느껴서, 안경과번갈아 끼였답니다.

게다가, 한짝만 잃어버리면 생돈 10만원이 날라가는 정말 고가의 하드렌즈..비추엿어요

  

 

제가한, 시력교정은 바로 이거 였답니다. 크리스탈 라섹으로 기존의 라섹과는 다르게,

회복속도가 정말 빠르고, 간편한 시술 이였어요- 보통 라식보단 라섹을 겁내시는데

눈은 평생 오랫동안 건강해야하니 라섹을 선택을 추천합니다!!!!

S&B안과, 정말 프로그램 잘짜여져 잇네요  !!!!

 

 

양막과 자가혈청을 이용한 빠른회복속도에 감탄했어요!!!! 라섹을 선택한다면

반드시 양막 자가혈청을 이용해야 할정도로, 눈의 회복속도 게다가, 고통또한

하루~이틀정도로 줄어들었답니다.^^ 제가 했으니 믿으시겟죠??

전, 라섹받고난후 3일만에 일상생활을 할정도로, 빠른회복력에 감탄했답니다.

라섹을 받고서 어떤 변천사가 잇었는지, 자세하게 적어볼게요.

 

 

- 나의 라섹수술하고 일주일간략후기 -

 

 라섹수술 당일

   라섹수술당시 전혀 고통은 없엇고, 아무런 느낌이없어서 어리둥절했어요-

   그러나, 시력은 바로좋아지지않고, 뿌옇게 보이는 정도 였답니다.

 수술2일후

   라섹수술한뒤 둘째날부터 눈이 시리고 아릿한 통증이 시작되었어요-

눈물이 잘나고 밝은곳에서 전혀 눈도 못뜰정도로, 시리고 부시고 아릿한 고통이 왔답니다.

 수술3일후

  어제완다르게 거짓말처럼 시린고통은 사라졌지만, 여전히 밝은곳에 눈을 잘못떳어요-

 대충 선글라스끼고 부축받으며 다닐정도는 되었답니다. 고통이사그러들어 기뻣죠

 수술 4일후

  이런왠걸!!! 완전히 회복된것마냥, 시리고 빛이 부시다는 느낌도 적고,밝은곳에서

  잘도 눈이 떠졋어요!!! 하지만, 자외선은 위험하니 선글라스 끼구다녓답니다.^^

수술후 5일후

  5일째부턴 출근햇어요- 출근하였는데 모니터에 작은글씨는 안보였지만,

  간단한 업무정도는 볼수 있었답니다~~~!!!! 물론 고통은완벽히 사라졋구요

 

정말 거짓말안하고 라섹의 고통은 단2일!!!! 아니, 1일일지도 모르겟습니다.

(사람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말이죠)

그만큼, 양막과 자가혈청의 효과로 라섹회복력과 각막 재생력이 빠르다는 증거죠.

저같이 극도의 안구건조증도 시력교정을 받을수 있는 크리스탈 라섹 추천추천합니다!!!

라식,라섹 시력교정술이 무섭다는 이유만으로, 렌즈와 안경으로 도피하지마시고~

안경안꼇을때의 날렵한 콧선을 자랑하며 올해 S&B안과에서 라섹꼭 해보세요 ^^

 

 

  2일만에 회복하는 크리스탈 라섹   - S&B안과[무료상담하기]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