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윈느왔어요- 오늘은 제가구입한 대망의

소니 NEX-5R 미러리스카메라 속사케이스를 들고왔답니다.

사실, 미러리스카메라 속사케이스 브랜드제품으로 많고 다양한데

덮개는 잘 팔지않더라구요- 아무래도 미러리스디자인이 자주바뀌니

그럴수도 있겟죠? 소니 NEX-5R 카메라 속사케이스와 케이스는

시중에 잘판매하지 않았어요- 2012년 11월 출시하여 얼마 안되서 말이죠-

소니 NEX-5R 여성 유저들에게 추천하고싶은 미러리스 속사케이스 입니다.

 

 

 

제가 옥션에 구매한 2~3만원가격의 미러리스 케이스입니다.

이 속사케이스는 덮개부분이, 꽤넓직하여 기다란 줌렌즈를 장착하고

씌워도 될정도로 편리 할 듯 합니다.

 

 

 

스트랩 부분도 미러리스 속사케이스와 같은재질의 제품이랍니다-

 

 

 

소니 NEX-5R 는 외장 플래쉬이기 때문에 플래쉬장착부분을 위해

튀어나와 제작 되어 있습니다- 아직까진 만족스럽네요.

 

 

마무리감도 어느정도 만족스럽습니다.

저렴한 속사케이스들은 마무리들이 허술한데 말이죠

그러나, 쓰다보면 헤질수있으니 지켜봐야겟죠 .

 

 

바디에 꼽는 속사케이스 밑둥에 버튼으로 덮개가 탈부착 가능해요

이부분은 밧데리를 갈아끼울때나, 메모리칩을뺄땐 불편하더라구요

뭐 그부분은 어떤 케이스던 마찬가지이니까 넘어갑니다

 

 

 

속안감은 역시 뽀송한 스웨이드 천제질로 되어있었습니다.

스웨이드와 비슷한 천제질말이죠~ 진짜 가죽제품이 아니니 이해해야겟죠

 

 

 

속사케이스 미러리스카메라 밑부분에 나로 조여서 고정합니다.

확실히 돌려서 고정하니 튼튼하더라구요.

 

 

 

케이스를 씌우면 이부분이 노출됩니다- 완벽한 보호는 힘드네요

그리고 케이블선을 연결하는 부분이 이렇게 막혀있어-

속사케이스를 떼어내거나 억지로 열어재껴 선을 꼽아야 합니다 ㅠ

 

 

 

액정부분에 살짝 붕뜬 느낌- 완벽하게 사이즈가 맞도록 제작되어 있진않아요

그리고  소니 NEX-5R은 밑부분이 평평하지않고 튀어나와있어서

바닦에 맞물리지 않았습니다- 약간 떳다고 해야할까요?

 

 

미러리스카메라 살때 모든 자금을 소비했다면-

옥션에서 판매하는 미러리스카메라 속사케이스 케이스추천 해봅니다.

저렴한 가격치곤, 마무리감이나 견고함은 무난 했으니 말이죠-

 

 

요번에 구매하며 씨게이트 넥스트랩과 함께 구매했어요

여리여리 하늘레이스를 좋아해서 달아보았는데...

약간, 색감이강렬한 넥스트렙이 더 이쁠것같네요 ㅠㅠ(초이스실패..)

소니 NEX-5R 유저들에게 저렴한 속사케이스 추천하며 이상윈느였습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