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날씨 영하 10도 내일도 폭설??

 

 

정말 날씨가 장난아니에요, 어제 대폭설이 한바탕 내리면서 온세상을 하얗게

만들어 버리더니, 오늘은 영하10도!!!!!! 오늘 출근길이 너무추워서

후드모자 쓴뒤 목도리를 칭칭감아서 다녓을 정도 였답니다.ㅠ

다른 지방쪽은 눈이 많이 쌓였겟죠?? 그래도 더 안쌓여서 다행이지만,

=ㅅ= 내일은 눈이 또 또 또 온답니다- 12월 초순이 이렇게 눈이 많았나요 ㅠ

 

 

 

어제 눈이 오는 모습을, 촬영해보았어요 흐아;; 훌훌 내리는 눈때문에

더이상 저멀리 하늘도 안보이고 완전히 뿌옇네요 ㅠ

이날, 출근길 대란으로 난리도 아니였죠??  일산으로 퇴근길

가시던 부장님도, 다시되돌아오셧을 정도랍니다;;; 차가 엄청나게 막힌다고..

 

 

 

도로도 새하얘서, 정말 장난아니네요;;;

회사가 동네여서 망정이지.~~ 어휴 퇴근길 생각하면..

 

번거롭게 하는 눈이여도 확실히 이쁘긴 이쁜거같아요 =ㅅ=

내마음이 새하얘서 그런걸까여 ㅎㅎㅎㅎ~~

 

오늘도 매서운 추위때문에 출퇴근길 고생하실분들 모두 힘내세요

다들, 감기도 조심하시구요 ㅠ ㅠ 그럼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나요즘 마구 포스팅 때운다.ㅋㅋㅋ)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