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화창한 개천절 아침, 우연히 알게된 안산항공전!!!! 생소한 축제여서

제가다녔던 대학교가 있는 안산에서 개최한다고 하더라구요-

최대규모로 에어쇼와 다양한 체험도 있다는 경기안산항공전

얼마나 재밋을지 멋질지 기대되더라구요.

오늘같이 빨간날 휴일에 온가족이 안산항공전 가면 좋겟지만..

제대로 정보를 알아야 더욱 즐기기 좋을거라고 생각됩니다.

 

안산항공전 현장구매는 다소시간이 걸리니,

인터넷예매가 빠르다고 생각됩니다.

하지만, 오늘당장가고싶다면 어쩔수없이..

현장구매뿐이겟지요;;

장소는 반갑고도 반가운 중앙역에서 88번버스나 택시를타고

갈수있다고 합니다.^^ 저도 얼른얼른 가보고싶어지네요~~

3일부터 7일까지 진행된다하니, 주말에도 갈수있어요 !!

안산항공전 내가간다!!

 

여태까지 보기힘든 에어쇼를 한자리에!!!!

게다가 오늘은 개막식이라 하니 더욱 화려하겟죠???

안산항공전 개최를 하는만큼- 아주 기대됩니다.

 

 

제가어렷을적부터 특전사 고공낙하 << 요고정말해보고싶엇는데 말이죠

게다가 사진촬영 대회까지?? 카메라 잘갖추신분들은 찾아가기 딱좋을거같아요

데이트도 좋지만, 어린아이들에게 더욱유익할거같은 안산항공전 이번기회에 꼭한번가보세요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