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티에는 정말오랜만에 개인적인 글하나 써보네요 ^^ 요즘저는....

멘붕시대를 겪고있스므니다.. 회사에서 멘붕.. 밖에서도멘붕..

 

그중하나는,

 

얼마전 뜻하지않게 친구하나 절교선언을;;;; 어이없지만 기분나빠 수락하고

그렇게지내는데.. 제가예전에만낫던 남자와 사귀고있더군요...-ㅁ-

(이게뭔 드라마시츄에이션...)

 

뭐 잠시만난 남자가 그렇다치지만.. 그이유때문에 저에게 절교선언을 하였던건지알고

정말 분개 분노 그랬답니다. 그런데 최근에 알게된사실은.....

 

 

 

그친구가.. 결혼을!!!!!!!!! 한다네요;;; 것도 하필.. 내전남친(??)분과말이죠.

그친구가 왜하필그애랑하는지 이해가안갔지만, 얼마전 그남자가 회계사시험을통과하고

대기업에서 빵빵하게 잘나가고 있더라는 소리를 들으니 어느정도 수긍이가더군요...

 

 

가끔 생각하지만.. 여자들세계는 무서워요;;;;;;;;;

뭔가.. 더좋은것을 얻어내기위해 친구고나발이고 던져버리고...

여튼.. 큰교훈 하나얻었습니다.

 

"헤어진놈도 다시보자"

 

ㅋㅋㅋㅋㅋ하지만 저란녀자.. 맘한번떠나면 다시안오는 그런 고집불통녀자..

 ㄱ- 쩝 혼자살아야죠 뭐..하하하하하하하

20살때 너무한사람을 지독히 그리워햇다보니

그리움이 먼지 모르겠스무니다.^^ 그리움이뭐죠?

 

 

ㅋㅋㅋ..;;;; 사실저는..헤어진남자는 절대안만나는 주의라.

교훈을얻는다해도..쓸모가없네요;;; ^^ 요즘 신개념 맛집포스팅좀 하고싶은데...

이걸로 그나마 따라해보겠습니다..

 

 엎어진... 내초코라떼... ㅠ ㅠ 흗흗...

곧 곧...추석이네요.. 전오늘 회사에서 야구를보러간다네요

아 미춰버리게 집에서 폭풍 잠자고싶은데 말이죠..엉엉 ㅠ

 

그럼 즐거운하루보내세요~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