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학로맛집 대학로룸술집 "주모리"에서 훈제족발,도시락


안녕하세여- 윈느왓어요~~ 어제는 실컷 아파서
끙끙앓앗더니- 토욜이 사라졋네요  ㄱ- 헐퀴..
저번주에 갑작스래 새벽에 대학로로 술집갓을때
룸술집 "주모리"에 도시락과 훈제족발을 먹엇어요


새벽에 갑자기 가게된 대학로이고 금요일밤 이다보니-
화려하더라구요 ㅎㅎㅎ

그래서 어디를가던 만석이고 ㅠ 늦은시각이라 문도많이닫고
그래서 가게된 "주모리"입니다-

주모리는 대학로에 몇안대는 룸술집이에요- 그래서 그런지
많은분들이 있었습니다~~




너무 배가고프고 집에서 대학로까지 여행한지라-
급히시킨 옛날도시락 입니다-
참치 볶음김치 계란이 있어요



원래는 이런도시락은- 흔들어조야하는데 , 이날같이간지인이
그냥 퍼먹자고 제안하여 안흔들어줬어욤;;
(아- 쉐킷쉐킷해야하는데...)




계란걷어보니 김치와참치가많군여-ㅎㅎ



 


야금야금 숟가락으로 볶아줍니다-
아 배고프네요..





한숙가락떠서 얼른제입으로-ㅎㅎㅎ
김치가 아주매콤하고 양념이 잘되어서
간도 딱맞고 맛있엇어요~^^
제 허기진배를 잘채워주엇네요



부추무침과 훈제족발이 나왓습니다-
안주로- 간단히 시켜보았어요-
저녁엔 이상하게 족발이 땡깁니다- 콜라겐덩어리족발님.




집에서는 절대 맛이안나는 부추무침-
맛잇어보이네요





훈제족발이..그닥 촉촉하지않고 딱딱하여..
당황스러웠어요;;;;;;; 냉동족발을 해동한건지..
살이 그리 쫄깃하지않앗네요;;
얘는촘 비추입니다;;;안주시키기 실패... ㅠ





그래도배고프니 아삭한부추무침이랑 훈제족발 한입싸서
그래도 나름먹을만해요- (배고플때는요;;)





뒤에는 친구가먹을 이슬이와
제가먹을 맥주 500님
결국 소주말아 소맥먹엇다는..후문이.ㅎㅎㅎ



매번 대학로 맛집,술집을 리뷰할때- 와맛잇어요 와좋아요
이랫지만;;;대학로 주모리..안주선택 미스였습니다-
차라리 도시락이 맛낫네요.ㅠㅜ.....
안주선택을 잘하셔야합니다!!!ㅎㅎ

그럼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