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도 스킨스쿠버다이빙 체험기

 

여름휴가에 갔던 제주도!!!! 날씨도좋고 약간덥기도하고 말이죠~

예전에 누군가와 제주도를 갓을때는 비가와서 정말 슬펐거든요 ㅠ

그래도 이번제주도여행은 비가오지않아서 2박3일내내 즐거웠었어요 ^^

제주도에가서, 일정에도 없었던, 스킨스쿠버 다이빙을 하게되었습니다.

평소, 물은무섭지않지만- 수영은 잘못하거든요 ㅠ

그래도 이번기회에 해보자싶어서 도전해보았답니다.^^

 

 전아니지만, 지인이 스쿠버다이빙 강사와 같이내려갑니다.

사진이 뿌옇게나왓네요 ㅠ 태풍이후의 제주도여서 뿌연물먼지가보이네요~

 자- 여기서부터는 제가 스킨스쿠버다이빙을 하였답니다~!!!!!

처음에는 산소통으로 숨쉬기 불편하고 무서웠지만, 곧잘 익숙해졌어요 ^^

여기서부터는 물속의 모습들이에요-

 

 

 

 

 

 

수심이 그리깊진않앗지만, 그래도 최소10미터 아래일거같아요-

작은물고기와 쥐치등이 있엇구요- 더자세히 보려면, 배타고 나가서 스쿠버다이빙을 해야만

한다고 하더라구요~ 수심이깊어질수록, 먼지없이 깨끗하다고 말하더군요 ^^

 

중요했던, 저 오케이사인~!!!!!!

계속적으로, 괜찮냐며 오케이를 물으신답니다.^^

그래서 덜무서웠던것 같아요-  산소호흡기 끼고서 정말, 입이불어터질거같다능.ㅋㅋ

꾹 물고있어야 하니까 말이죠 ㅠ 저거빠지면, 정말 죽음 ㄷㄷㄷㄷㄷㄷ 수심도 수심이니말이죠

약간 무서웠다고 해야겟네요 ㅠㅠㅋ

바다속에서보는 모습~~ 사진찍으라고, 스킨스쿠버 다이빙 강사가;;;손짓을..

나..처음하는데, 너무 굴리셧어요;;;;^^ 처음하는거치곤 잘한다고 하더라구요~

물이 무섭지않게 느껴져서 다행이였어요 ^^

 

날씨맑을때 제주도에가면- 더예쁠거같아요 ~이날조금흐렷거든요

즐거웠던, 여름휴가는 이렇게 끝이났답니다. 한번쯤 하면좋을거같은

스킨스쿠버다이빙 !!! 꼭 해보시길바랍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