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윈느입니다- 어제 멀리서온 친구와 범계를 갓어요~
범계 정말화려한데 맛있고 실속있는곳은 정말 드물거든요~
그래서 찾게된 "서래갈매기" 체인점입니다`!!!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정말 사람이 많고 대기까지 하더군요






자리는 그리 넓진않구요- 2층도 따로있으니 한번 가보시길바래요-
전1층에서 먹어서 2층 구조가 어떤지 잘모르겟어요~!!!
게다가 점심에는 6000원 무한리필을 제공하더라구요~
근처 직장인이 점심먹기 딱좋을거같아요^^





이렇게 재빠르게 갈매기살 한근을 가져다주십니다~!!
갈매기살에 약간 양념을 한듯해 보여요~~ 정말많죠??
500g한근에 만오천원이니 둘이선 아주배부르게 먹더라구요~




밑반찬으로 콩나물 상추겉저리 소스가 나옵니다-
간장소스에 양파를 담아먹을수 있어요!!
역시...약간 반찬이 부실하긴하네요

 





양파를 간장에 퐁당퐁당~~고기먹을때 양파없으면 무효!!!


 


불판을 준비해줍니다~ 연탄불을 넣어주셔서-
훈제되는 향이 정말 기가막혀요`~!!!!





연탄불위에 갈매기살을 턱턱 올리구
구워줍니다~












서래갈매기살을 구을땐 요령이필요해요~~ 돌돌 볶는단 느낌으로
집개를 눕혀서 타지않도록 굴려줘야 하거든요~!!!
그리고 서래갈매기 고기는 절대 자르면 안되요~
맛있는 육즙이 빠져서 뻣뻣해 지거든요 ㅠ ㅋㅋ





서래갈매기의  특제 소추장소스에 콕 찍어서 먹으면
달콤 매콤 하며 갈매기의 잡내를 잡아주는 느낌이 듭니다~
콩가루도 아주맛나요 ~~~ 






먹다남은 술이 가득이여서- 시키게된 옛날김치찌개~양푼에 가득입니다
라면사리도 넣어주어 깜놀햇어요;;;; 라면을좋아하시는분에겐 최고겟네요!!
전 라면들어가면 국물이 걸죽해서 싫어하거든요- 다음엔빼달라고 말을.ㅋ

 



같이간 지인의 말로는 돼지고기도 두부도 푸짐하게 들어서
가격이 3천원 치고는 정말 저렴하다고 말하더라구요~
제생각에도 정말 저렴한 가격같아요~!!!!
둘이선 이렇게 먹고 배가 정말 빵터질뻔햇어요-
김치찌개는 다남겻다는.ㅋㅋㅋㅋㅋ

나중에가면 서래갈매기를 먹고서~
김치찌개를 시켜 밥을 머기 딱좋을거 같아요
둘은 절대안돼고 셋이면 딱좋네요-ㅋㅋㅋ
(제가 적게먹을수도잇으니.ㅋ)


그럼이렇게 "서래갈매기"포스팅을 마치겟습니다
여러 친한분들과 꼭한번 들려보세요~~!!!!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