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더위 싹 가셔주는 시원한 얼음동동 미숫가루

 

날씨 너무더워요 ㅠㅠ 어떻게 여름나시고 계시나요??

저는 밖에나가는건 더욱 고역 이기때문에 계속 방콩해서는 2시간에 한번씩

바로바로 찬물 샤워를 하며 ㅠㅠ 아이스크림을 물고 살고 있습니다.

에어콘 있으면 좋겟지만... 비용이 만만치 않아서 ㅠㅠㅠㅠㅠㅠㅠ흑

 

 

짜쟌 제가 만든 특사이즈 미숫가루 입니다.

제가 어렷을적에 돌아가신 외할아버지와 외할머니가 자주 미숫가루 음료를 만들어주셧거든요.

그때는 그게 왜그렇게 먹기싫고 투정부렸는지 말입니다. 지금은 두분다 돌아가셨지만, 말이죠..

그때를 추억하며 미숫가루 찾았답니다. 미숫가루 찬물에 타면 보통 덩어리지잖아요?

저는 끓여논 물에 (전 생수안마시고 결명자 차 차갑게식혀먹어요~)체에 가루를 풀어넣습니다.ㅋ

그러고 난후에 냉동실에 20분정도 잇으면 차~~~갑게 식혀진다죠^^

 

 

얼음도 퐁당퐁당 들어간- 미숫가루>_< 여기에 우유도 타서 먹으면

배로 고소하지만- 우유는 없은 관계로 물과 미숫가루만 타주었습니다.

보기만해도 시원해 보이지 않나요+_+ 크하~~~ 차가운것을 먹어주니

더운 열기가 조금은 가시네요 ㅠㅠㅠ 이번더위 너무더워요~!!

 

맛도 좋고 영양도좋고 배로 고소한 미숫가루~ 시원한 음료로 먹으니 더욱좋답니다.

이사진보니 저도 한그릇 뚝딱 하고싶어지네요 ^^ 캬~~~~ 요즘같이 너무더워서

지칠때 미숫가루 타서 한사발 드시면 기운나실거에요-

저는 물통에 미숫가루 개어 냉장해둬서는 두고두고 따라 마신답니다.

대신- 얼음 들어가야하니 진~하게 타주셔야해요^^

 

요즘같이 더운날 짜증도 폭발하시니~ 조용히 집에서

미숫가루 먹고 선풍기바람쐬며 쉬어주시는게 최고 같습니다

^^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보내세요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