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들이 제일 힘들어한다는 그 화이트데이

여자들에겐 자신의 남자친구의 센스를 남자들에겐 창의적인 감각을
알아볼 수 있는 계기가 바로 화이트데이라는 연인들 사이에서 최고의 이벤트 날입니다
그렇다면, 그녀가 무엇을 좋아하는지 무엇을 갖고싶어하는지 아시는지요?
섬세하게 그녀의 취향이나 좋아하는것들을 명확히 아신다면, 고민되지않지만
모른다거나- 만난지얼마안된 풋풋한 연인이라면, 정말 힘들잖아요 ㅜ
(필자도 원하지 않는 엉뚱한것을 선물받아 난감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녀가 무엇을 좋아하는지 적어보세요-


그래서 많은 남성들이 고민과 시름에 빠져있을때, 윈느가 제안해봅니다-
이름하여- 여자들이 원하는 "화이트데이 "선물리스트 입니다~!!!!
제포스팅을 참고하셔도 안하셔도 무방하답니다~~

그녀가 무엇을 좋아하는지 적어보세요-


1. 실용적인것
2. 아기자기하고 귀여운것
3. 예쁘고 아름다운것

의외로 많은 여성분들이, 이두가지로 나눠 지더라구요~~!!
물론 저는 이쁘고 아름다운것 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자취하고나선 실용적인게 참좋네요-하하항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