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밀레 청소기 헤파필터 S6210

 

 

 

결혼을 하게되면서 정말 수많은 전자제품을 한번에 구입햇답니다. 그중에서 가장 고심한것은 바로 청소기인데요 평소 먼지가 피부에 스치기만해도 간질거리고 부풀어오르는 편이라 예민한체질에는 먼지잘 날라지않는다고 알려진 밀레 청소기가 제격이였어요 물론 알레르기용 제품도 나눠져있지만- 밀레는 어떤제품이든 헤파필터를 장착하면 99% 먼지가 나오지않는다고하니 기대되네요.

 

구입은 백화점에서 포인트및 여러할인을 받아 헤파필터포함 40만원선에서 구입했습니다. 온라인가격과 비슷하기도 했고 포인트 할인이 꽤 크더라구요- 직접 백화점가서 가격상담 받아보시는것도 좋답니다

[백화점구입시 밀레 코리아 정식제품으로 AS가능함]

 

 

 

 

 

 

박스를 오픈해보니 배송되면서 어디 깨지지않게 잘 포장된 노란색 밀레청소기 모습이 보입니다. 사실 아이보리컬러를 선택할까 고민했지만, 청소하느라 여기저기 끌고다녀야하기에 옐로우컬러 화사한제품으로 선택했어요.

 

 

 

 

 

 

 

밀레는 독일가전제품으로 전력출력이 안맞는게 대부분인데 백화점에서 구입한제품은 2000W였네요 변환기없이 바로 코드에 꽂을수 있답니다. W수가 낮아질수록 출력이 떨어지는건 어쩔수없지만, 밀레청소기를 몇개월가까이 사용하고서 출력이 부족하다는 느낌은 한번도 받아본적이 없네요.

 

 

 

 

 

 

본체를 모두 꺼내고서 기타악사세리들을 장책해줍니다. 기존 청소기보다 길이가 꽤 길었던지라 넓은집이신분들은 참고하시면 될듯합니다.

 

 

 

 

 

밀레청소기는 부품들간의 호환이 잘되는편이라 오래사용한후 부품을 구입해 갈아끼울수도 있어요

 

 

 

 

기존의 국산 청소기들은 조작방법이 핸들에 있었다면 독일산 밀레 청소기는 본체에 있답니다. 물론 조작이 불편한건 사실이지만, 워낙 흡입력이 강해 조용모드로만 사용하고 있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흡입력이 좋아서 소음또한 큰편입니다.(조용모드가 맞나싶네요)

 

 

 

 

 

 

밀레청소기 핸들부분에는 이렇게 공기구멍이 있어서 흡입력을 조절할수 있답니다. 가끔 청소를할대 카페트나 발판을 딱붙어 안떨어질때 공기구멍을통해서 조절해줍니다.

 

 

 

 

 

 

 

버튼을 누르면 솔이 드러나 마루용 혹은 카펫트용으로 청소기를 사용할수 있습니다. 아직까지 저기능은 사용안했지만, 강화마루가 아닌 장판일경우 장판을 강력하게 흡입하기에 버튼을 눌러 사용함이 좋지요

 

 

 

 

 

그밖에 기본으로 증정하는 밀레 청소기 악세사리들입니다.

 

 

 

 

 

좁은곳을 청소할때나 가루들을 청소할때 쓰기좋은 브러쉬헤드 그리고 작은 청소기모양은 이불등을 간단하게 먼지제거할때 사용하는데 만족합니다.

 

 

 

 

 

 

이렇게 오픈하면 밀레 청소기 기본필터가 장착되어있습니다. 기본필터보다는 필터를 추가해서 장착하는것이 더욱더 좋겠다 생각하여 헤파필터 (50,000원)구입하여 끼워줄까합니다.

 

 

 

 

 

 

먼지 99%가 빠져나오지못하게 한다는 밀레 청소기 헤파필터 이 필터는 주기적으로 갈아주는것이 좋은데 우리집은 아직까지 1년가까이 사용중이네요- 헤파필터는 1~1.5년에 1회 갈아주는 것이 좋답니다.

 

 

 

 

 

 

먼지주머니모습인데요- 이 먼지주머니를 6개월에1번씩 교체하거나 표시가 뜰때 갈아주어야 합니다. 6개월정도 될즘 본체에 표시가 드러나더라구요- 얼른갈아주셔야 고장원인이 되지않겟죠

유지비가 살짝들지만, 이정도의 긴교체시간에는 만족합니다. 구입당시 추가로 먼지봉투를 주시더군요 먼지봉투가격은 3,000원선 입니다.

 

 

 

 

 

 

 

밀레청소기가 무게가 있는데, 본체가 부드럽게 잘따라와서 만족했습니다. 바퀴가 아주 부드럽게 굴러가서 만족했습니다. 그래도 강력한 흡입력때문에 무겁고 힘들긴합니다만;;; 흡입력하나 좋은걸로 만족을..

(여자기준일때)

 

 

 

밀레 청소기의 소음은 꽤 상당합니다. 우렁찬 모터소리와 강력한 흡입력- 조용한 청소기를 바라신다면 밀레청소기는 비추천이라고 말씀드립니만, 강력한 흡입력으로 금방 흡입력이 줄어가는 국산청소기보다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굉음을내며 먼지가 가득한곳을 한번만 지나가도 모두 흡입 된답니다.

 

벽에 밀레 청소기 헤파필터 장착하고 부착해보았는데, 떨어질줄을 모르네요

 

 

 

 

지금 밀레 청소기는 여러 신상모델이 등장했지만, S6120은 크기도작고 작은집에 사용하기 좋아서 이제품으로 선택했습니다. 자신의 집크기에 따라서 본체크기를 선택하심이 좋을듯합니다.

 

4개월간 밀레 청소기를 사용해본결과, 무게와 흡입력이 있어 다소 불편하지만, 한번청소하고난후의 깨끗함은 다른청소기와 견줄수가 없을정도로 만족합니다. 그래서 이런 단점을 극복해서라도 꾸준히 사용할까합니다. 애완견이 있는 집이라 털날림이 심각한데 밀레 청소기 헤파필터장착하여 사용하면 많이 개선되는편이고 청소기돌릴때의 날리는 먼지가 덜하네요.

 

 

댓글
공지사항